프레스룸

[미스터트롯3] 스잔VS경아, 40년 가까이 결판내지 못했던 라이벌 매치! 팀 데스매치서 끝장낸다!

2025.01.16

TV CHOSUN '미스터트롯3' 스잔VS경아,
40년 가까이 결판내지 못했던 라이벌 매치! 팀 데스매치서 끝장낸다!

'미스터트롯3' 이경규 마스터, 유소년부에 "장학금+라면 전달할 것" 특급 제안
'미스터트롯3' 장민호 마스터 "솔직히 팀 미션 못 넘을 줄..괜한 의심" 반전 실력의 주인공은?!



'미스터트롯3' 스잔이냐 경아냐. 팀 데스매치에서 세기의 라이벌 대결이 펼쳐진다.

1월 1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장르별 팀 배틀이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유례없는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이번 시즌은 첫 회부터 단숨에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3회 연속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석권이라는 대기록을 쓰며 트롯 광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되는 장르별 팀 미션에서는 40년 가까이 결판내지 못했던 세기의 라이벌 매치가 성사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승진의 '스잔'과 박혜성의 '경아' 무대가 7080 트로트 장르 맞대결에서 공개되는 것. '스잔'과 '경아'는 1986년 당시 '스잔파'와 '경아파'로 나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당대 최고의 히트곡이다. 

약 40년 만에 다시 맞붙게 된 '스잔'과 '경아'의 대결은 그 자체로 하나의 명장면이었다는 후문. 7080 추억을 소환하는 텐션 폭발 퍼포먼스는 물론, 그 시절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감미로운 보이스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라이벌 매치에 마스터들은 "오늘 심사 중 가장 어려웠다"라고 입을 모은다. 과연 '스잔'과 '경아', 세기의 라이벌 매치는 '미스터트롯3' 팀 미션에서 끝장낼 수 있을까.

그런 가운데, 마스터들의 마음을 홀린 반전의 출연자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경규 마스터는 유소년부를 향해 "장학금과 라면을 전달할 것"이라는 특급 제안을 건네 현장에 웃음과 놀라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과연 이경규가 파격 공약을 내건 이유는 무엇일까. 또한, 장민호 마스터는 한 출연자를 향해 "솔직히 팀 미션을 못 넘을 줄 알았다. 괜한 의심을 했단 생각이 들었다"라며 편견을 깨부순 참가자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반전과 반격, 세기의 대결이 펼쳐질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1월 16일(목)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배포일 : 202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