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트롯3]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 출격! “다나카 잘 나가서 배 아파”

2025.01.08

TV CHOSUN ‘미스터트롯3’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 출격! “다나카 잘 나가서 배 아파”

‘미스터트롯3’ 김홍남 “장윤정 마스터, 연우-하영이만 키우지 말고 날 키워요” 박장대소
‘미스터트롯3’ 천록담 이정, 과연 본선 진출 성공할까?! 마스터들 반응 ‘알쏭달쏭’ 궁금증 UP!



'미스터트롯3' 다나카 소속사 대표 김홍남이 출격한다.

1월 9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줄 혹독한 마스터 오디션이 그려진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가운데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지난 2회 방송 최고 시청률은 무려 16%까지 치솟으며 트롯 명가의 압도적 위엄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되는 '미스터트롯3' 3회에서는 시청자들의 텐션을 한도 초과로 끌어올릴 마스터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예상치 못했던 참가자의 등장은 물론, 충격 그 자체의 무대가 또 한 번 역대급 화제를 일으킬 예정.

그런 가운데, 천만부 김홍남이 무대 위에 올라 포복절도 입담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부캐 끝판왕 '다나카'의 소속사 대표인 김홍남은 "제가 다나카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고 섹시하다. 다나카가 잘 나가니까 배 아프다"라고 '미스터트롯3'에 출전한 이유를 전해 마스터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이어 김홍남은 장윤정 마스터를 향해 "연우, 하영이만 키우지 말고 날 키워요"라는 도발적인 멘트로 장윤정을 빵 터지게 한다. 김홍남의 파격 도발에 대한 장윤정 마스터의 반응은 어땠을까. 김홍남은 소속 가수 다나카를 능가하는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지난주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천록담' 이정의 무대도 공개된다. 트롯 가수 '천록담'으로 새롭게 태어난 이정. 지난주 방송 말미 천록담의 무대에 이경규 마스터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과 함께, 알쏭달쏭한 마스터들의 반응이 포착돼 합격 결과에 궁금증이 집중됐던바. 과연 천록담은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본선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1월 9일(목)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배포일 : 2024.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