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생존왕] ‘집념의 레슬러’ 정지현, ‘에너자이저’ 김병만에 충격의 반기..."단 한 순간도 안 쉬냐?"
2024.11.25
[TV CHOSUN 생존왕] ‘집념의 레슬러’ 정지현,
‘에너자이저’ 김병만에 충격의 반기..."단 한 순간도 안 쉬냐?"
- ‘김병만 후계자’ 김동준, 김병만표 럭셔리 정글 하우스에 하트 눈빛 발사! “우리 집보다 나아” 정글로 이주?
- “이 팀은 끊임없이 뭘 해” 용병 김민지 당황...김병만 “끝날 때까지 이럴 것” 무한노동 예고!
- 체력 고갈된 정지현, ‘악덕(?) 팀장’ 김병만에 분노 폭발! “왜 일을 벌이냐”…정글팀 분열 임박?
TV CHOSUN이 최초로 도전하는 본격 정글 서바이벌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 노동 지옥에 갇혀 지칠 대로 지친 정지현이 결국 팀장 김병만을 들이받는다.
25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는 호화 리조트 부럽지 않은 ‘정글팀’ 김병만X정지현X김동준X김민지의 생존지가 공개된다. 김병만은 버려진 물탱크와 폐자재를 주워 와 세면대를 갖춘 샤워장을 만들었다. 김동준은 “기가 막힌다. 우리 집보다 낫다”며 감탄했다.
어느정도 집의 모습이 갖춰지자 정지현X김동준X김민지는 휴식을 취하려 했지만, 김병만은 무언가 또 만들기 시작했다. 용병 김민지는 “이 팀은 끊임없이 뭘 만든다”라며 신기해했다. 김병만은 “끝날 때까지 이게 습관이다”라며 무한 노동 지옥을 예고했다. 그러나 계속된 노동에 정지현은 “너무 힘들었다. 병만이 형은 단 한 순간도 안 쉰다”며 고개를 저었다.
그런 가운데 정글팀의 하우스를 찾은 ‘피지컬팀’&’군인팀’에게 김병만이 야식 배달을 약속하자, 정지현은 “배달 누가 하는데요? 형님 왜 계속 일을 벌여요!”라고 버럭하며 폭발하고 말았다. 노동 지옥 속 결국 터져버린 팀원들과 ‘악덕(?) 팀장’ 김병만의 갈등이 봉합될 수 있을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무한 노동에 갇혀버린 정글팀의 내분(?) 현장은 25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생존왕을 가리는 ‘생존왕 : 부족전쟁’은 글로벌 OTT 넷플릭스에서도 매주 화요일 공개된다.
[배포일 : 2024.11.24]
이전
[진심누나] 마이트로, '1세대 레전드 아이돌' 강타에게 원팀 시너지 인정 받았다! '훈훈' 2024.11.25
다음
[생존왕] ‘정글신’ 김병만, 충격의 퇴출위기?! '육상여신' 김민지, 김병만 대체 가능할까? 2024.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