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진심누나] 이영자, 송은이-김숙 30년 우정 진정성 의심! "서로 사적으로 만나지는 않아"

2024.11.15


TV CHOSUN X SM 트롯돌 프로젝트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진심누나' 이영자,

송은이-김숙 30년 우정 진정성 의심!

"서로 사적으로 만나지는 않아"

'마이트로' 성장캐 서우혁, 마지막 개인 무대 공개

'남진-빈잔' 커버 무대에 '눈 큰 누나' 김숙

"누나들이 빈잔에 뭐 채워줄까?"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송은이-김숙, 30년 우정 진실 드러나나? "같이 일만 해. 사적으론 안 만나"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이영자, 송은이-김숙 '공적 우정' 폭로! "서로 취미 안 맞아"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이영자, 서우혁 '빈잔' 커버 직관에 "이런 맛에 입덕 하나 봐"




TV CHOSUN 예능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이영자가 '송은이-김숙 30년 우정'의 진정성을 의심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TV CHOSUN과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선보이는 ‘트롯돌 프로젝트’로 주목 받고 있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제작 SM C&C, 싸이클론/ 크리에이터 문은애, 이예지/연출 박민정/작가 김미연 이하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MYTRO(마이트로)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 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다.


오는 16일(토)에 방송되는 7회에서는 마이트로의 성장캐 서우혁의 개인 무대가 전격 공개된다. 메가 히트 드라마 '더 글로리' 속 손명오 아역으로 데뷔를 한 뒤, 배우에서 가수로 전향한 서우혁은 난생처음 배워보는 노래와 춤으로 인해 데뷔 프로젝트 초반 남다른 고충을 겪어야 했다. 이날 서우혁은 남진의 '빈잔'을 선곡, 일취월장한 노래 실력을 뽐내는 한편 배우 출신의 이점까지 살려 풍부한 감정 표현까지 더해 진심 누나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 같은 서우혁의 무대에 깊은 감명을 받은 김숙은 "누나들이 뭐로 채워주면 좋을까?"라고 물으며 '눈 큰 누나'의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서우혁의 무대에 한껏 고취된 이영자는 "이런 맛에 입덕을 하나보다"라며 즐거움을 만끽하는 한편, 송은이-김숙과 함께 덕질이라는 취미를 공유하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고 털어놔 현장을 훈훈하게 덥힌다. 이 가운데 이영자가 돌연 송은이, 김숙의 30년 우정에 대해 의문을 제기해 분위기를 급반전시킨다는 후문. 이영자는 "은이랑 숙이는 사실 사적으로는 안 만나는 사이"라면서 "송은이는 맨날 일만 하고, 김숙은 맨날 캠핑만 한다. 둘이 취미가 안 맞는다"라고 폭로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전언이다.


이 같은 이영자의 폭로에 '30년 단짝' 송은이와 김숙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모이는 한편, 진심 누나들의 우정사까지 재점검하게 만든 서우혁의 '빈잔' 무대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대한민국 트로트계에 새바람을 몰고 올 트롯돌 프로젝트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7회는 오는 16일(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4.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