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진심누나] 조영수, SM표 트롯돌 '마이트로' 신곡 녹음 중 예기치 못한 녹음실 이탈! 왜?
TV CHOSUN X SM 트롯돌 프로젝트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진심누나> 조영수,
SM표 트롯돌 '마이트로' 신곡 녹음 중
예기치 못한 녹음실 이탈! 왜?
이영자-송은이-김숙, 마이트로 향한 뜻밖의 디렉팅에 화들짝! 어땠길래?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마이트로 신곡 '밤밤밤' 녹음 현장 전격 공개! '도입부 장인' 낙점된 멤버는 누구?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마이트로 서우혁, 조영수 녹음실 이탈에 동공지진! 신곡 '밤밤밤' 녹음 현장에서 무슨 일?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조영수, 마이트로 신곡 녹음 중 "내가 여기서 나갈게" 선언! 무슨 일?
TV CHOSUN 예능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에서 SM표 트롯돌 '마이트로'의 신곡 '밤밤밤' 녹음 현장이 전격 공개되는 가운데, 신곡 프로듀싱을 맡은 '가요계 미다스의 손' 조영수가 녹음 도중 돌연 자리를 이탈했다고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인다.
TV CHOSUN과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선보이는 ‘트롯돌 프로젝트’로 주목 받고 있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제작 SM C&C, 싸이클론/ 크리에이터 문은애, 이예지/연출 박민정/작가 김미연 이하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MYTRO(마이트로)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 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다. 오늘(26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마이트로 멤버들이 신곡 '밤밤밤' 녹음을 하는 한편, 신곡 안무를 받는 등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이날 마이트로 멤버들은 신곡 '밤밤밤' 본 녹음을 앞두고 파트 분배를 위해 조영수 작곡가의 녹음실을 방문한다. 조영수는 "각자의 매력을 살리면서 최대한 분량이 고르게 돌아갈 수 있게 파트를 배분했다"라고 밝혀 멤버들은 물론 진심누나 이영자, 송은이, 김숙까지 설레게 만든다. 또한 대중의 귀를 사로잡아야 하는 노래의 첫 소절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초미의 관심이 모인 가운데, 조영수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마이트로의 도입부 장인이 될 재목을 낙점해 녹음실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신곡 '밤밤밤'의 본 녹음 날, 조영수가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으로, 마이트로 멤버들과 진심누나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난생처음 음원을 녹음하는 막내 서우혁이 자신감을 잃고 시원스레 소리를 뻗어내지 못해 난항을 겪자, 조영수가 "그럼 내가 여기서 나갈게"라며 디렉터 자리를 비우고 녹음실을 빠져나가 버리는 것. 대체 조영수의 돌발 행동 뒤에 어떤 속내가 있는 것인지, 과연 마이트로는 신곡 녹음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대한민국 트로트계에 새바람을 몰고 올 트롯돌 프로젝트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4회는 오늘(26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4.10.26]
이전
[트랄랄라 유랑단] 아비규환 폭우도 뚫은 역조공 팬심! 역대 최다 인원 흥했다! 2024.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