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 대학가요제] 노래하랬더니, 학연지연->구애 난무... 'TV조선 대학가요제' 2R, 치열한 영입 전쟁 발발!
2024.10.24
[TV조선 대학가요제] 노래하랬더니, 학연지연->구애 난무...
'TV조선 대학가요제' 2R, 치열한 영입 전쟁 발발!
- '맑눈광어' 딜라일라 이재엽+'로운 닮은 꽃보컬' 네이비치킨스튜, '역대급 브로맨스' 나왔다...이렇게 잘 어울려도 돼?!
- '국보급 소울' 유하은+'무대 위 깔롱쟁이들' 더티슈, "2라운드 1등"?! 충격 터진 명품 하모니, 커밍 순!
- '성대 차력쇼' 펜타클+'이별 장인' 유다원, '궁극의 무대' 완성! 김형석 "아카데미 오프닝보다 좋아", 윤상 "베리 엘레강스~" 극찬 쏟아졌다!
'TV조선 대학가요제'가 협동과 경쟁이 공존하는 2라운드의 미션을 전격 공개했다. 동시에, 대학생들이 빚어내는 음악의 기쁨과 환희의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안내할 것을 예고했다.
오늘(2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는 본선 54팀이 펼친 불꽃 튀는 1라운드가 끝나고, 본격적인 2라운드의 레이스가 시작된다. 2라운드의 주제는 두 팀 혹은 세 팀이 한 조가 되어 하나의 무대를 완성해야 하는 '연합 미션'이다.
연합을 정하는 현장은 자신이 원하는 파트너를 얻기 위해 치열한 영입 전쟁이 벌어졌다. 특히 '서울예대 음색 여신' 최여원의 차례에서는 '음색 궁합'부터 '학연지연 플러팅'까지 폭풍 견제와 구애가 난무했다. 과연 하나의 무대를 완성할 참가 팀의 연합은 어떻게 이뤄졌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런 가운데, 지난 주 조영남의 '딜라일라'로 뛰어난 감성을 보여줬던 '맑눈광어' 이재엽, '로운 닮은 꽃보컬'의 등장으로 남녀 모두를 사로잡은 네이비치킨스튜가 한 팀이 되어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힐링' 무대를 선사한다. 이에 더해 이재엽과 네이비치킨스튜 보컬 황경환이 보여줄 '역대급 브로맨스'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훈훈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TV조선 대학가요제' 첫 회에서 찬란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무수한 댓글이 쏟아진 '국보급 소울' 유하은, '무대 위의 깔롱쟁이들' 더티슈가 함께한 무대는 '명품 하모니'를 완성했다. 이들의 무대가 끝나자 대기실은 "2라운드 1등", "저분들이 우승이다"라는 말이 터져나오며 충격에 휩싸였다.
김수철의 '못다 핀 꽃 한 송이'로 무시무시한 '성대 차력쇼'를 보여주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펜타클, '이별 최적화 보컬' 유다원이 함께 만드는 '궁극의 무대' 또한 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의 무대에 김형석은 "아카데미 시상식 오프닝보다 좋았다"라며 리스펙을 드러냈고, 윤상은 "베리 엘레강스~"라며 박수를 쳤다. 심사위원들의 극찬이 쏟아진 2라운드의 무대들은 24일(목) 밤 10시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공개된다.
새로운 2라운드의 미션과 함께 안방을 감동으로 물들일 'TV조선 대학가요제'는 24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4.10.24]
이전
[미스쓰리랑] 임예진X이경실, 眞 정서주X善 배아현 꺾은 트롯 무대 "시간되면 한 곡 더?!" 2024.10.24
다음
[트랄랄라 유랑단] 수산업자 출신 박지현, 생선 똥 이어 소똥까지 치우다?! 2024.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