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TV조선 대학가요제] '연대' 전현무+'카이스트' 페퍼톤스, 함께하는 특별 무대! 40대에 '과잠' 입은 사연? '청량 소년' 비주얼 폭발!
2024.10.16
[TV조선 대학가요제] '데뷔 20주년' 페퍼톤스,
'TV조선 대학가요제' 스페셜 스테이지 출격! '카이스트 동기 밴드' 저력 선보인다!
- '오디션 명MC' 전현무, 'TV조선 대학가요제' 축하무대 선다! 페퍼톤스와 합동 공연 예고, "신선한 충격일 것"
- '연대' 전현무+'카이스트' 페퍼톤스, 함께하는 특별 무대! 40대에 '과잠' 입은 사연? '청량 소년' 비주얼 폭발!
'40대 청춘' 페퍼톤스가 'TV조선 대학가요제' 무대에 출격, 1020 대학생 참가자들을 위한 희망찬 응원송을 선사한다.
17일(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대학생들의 치열한 음악 전쟁 1라운드 1:1 매치, 그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과연 본선에 오른 54팀 중 심사위원들의 선택을 받고 2라운드 진출권을 따낼 참가자는 누구일지,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밴드계 대표 스타' 페퍼톤스가 청춘의 풋풋함과 경쟁의 열기가 불타는 'TV조선 대학가요제' 대기실을 습격, 대학생 참가자들과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특별한 합동 공연을 선보인다. 페퍼톤스는 'TV조선 대학가요제' 합격의 상징인 '과잠'을 무대 의상으로 착용, 20대로 회춘한 '청량 비주얼'은 물론 대학생 참가자들과의 끈끈한 케미마저 과시한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TV조선 대학가요제'를 이끄는 '오디션 명MC' 전현무가 함께해, 그의 목소리로 들려줄 페퍼톤스의 노래는 어떨지 '신선한 충격'을 예고하고 나섰다.
페퍼톤스는 카이스트 전산학과 동기인 신재평, 이장원으로 이루어진 2인조 밴드다. 그렇기에 오직 음악으로 의기투합한 동기, 선후배들이 각 학교의 이름을 걸고 나오는 'TV조선 대학가요제'의 성격과 절묘하게 맞닿아있다고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페퍼톤스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중견 밴드'이지만, 명랑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음악들로 '올타임 청춘밴드'로 불리는 만큼 'TV조선 대학가요제'와 더없이 닮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TV조선 대학가요제'는 실력과 패기를 겸비, 나이를 의심케 만드는 어마어마한 '괴물 신인'들이 대거 등장하며 대중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번 주 더욱 강력한 다크호스들의 무대로 화려해질 'TV조선 대학가요제'에 폭발적인 기대가 모아진다.
페퍼톤스, 전현무, 그리고 대학생 참가자들이 함께 만드는 '스페셜 스테이지'는 17일(목) 밤 10시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방송된다.
[배포일 : 2024.10.16]
이전
[미스쓰리랑] 퍼포여신 정슬 "혜은이 선배님 덕분에 인생 역전" 고백 2024.10.16
다음
[퍼펙트라이프] '1세대 톱모델' 박영선 출격! 완벽 비주얼과 상반된 친근한(?) 일상 大공개! 2024.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