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진심누나] 이영자 "'마이트로' 집 내가 마련해줄 것" 통 큰 누나의 거물급 팬심! '눈길'
TV CHOSUN X SM 트롯돌 프로젝트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진심누나> 이영자
"'마이트로' 집 내가 마련해줄 것"
통 큰 누나의 거물급 팬심! '눈길'
이영자, SM표 트롯돌 5분 팬 미팅에 '주접 팬심' 폭발!
"얘들아, 계좌번호 불러라"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이영자, 살 빠진 쇼헤이에 "누나가 오마카세 준비할게"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이영자, 김숙에게 "넌 연애 못 하겠다. 너무 치근대" 일갈한 사연?
- TV CHOSUN X SM ‘진심누나’ 이영자 "여전히 사랑 기다리는 중. 100년 채울 것"
TV CHOSUN 예능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의 이영자가 거물급 팬심을 뽐낸다.
TV CHOSUN과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선보이는 ‘트롯돌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제작 SM C&C, 싸이클론/ 크리에이터 문은애, 이예지/연출 박민정/작가 김미연 이하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MYTRO(마이트로)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 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
오늘(12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트롯돌 멤버들이 데뷔를 향한 두 번째 미션을 수행하는 한편, 본인들의 데뷔 프로젝트를 맡아줄 총괄 프로듀서 조영수와 첫 상견례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이영자가 '통 큰 누나'다운 팬심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낸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이날 이영자, 송은이, 김숙은 SM표 트롯돌의 공식 네이밍이 'MYTRO(마이트로)'로 결정되었다는 소식을 처음 듣고, 저마다 주접스러운 팬심을 드러낸다. 송은이는 "보통 트롯이라고 하면 '시옷' 받침이 있는데 '마이트로'에는 시옷이 없다. 내 생각엔 그게 송은이의 시옷인 것 같다. 내가 '마이트로'의 시옷이 되겠다"라고 든든한 버팀목을 자처하고, 이에 김숙은 "그 시옷은 송은이의 시옷이 아니라 김숙의 숙"이라며 실랑이를 벌여 폭소를 자아낸다. 이때 이영자가 남다른 스케일로 송은이와 김숙의 리스펙을 이끌어낸다. 이영자는 시옷을 '지붕 모양'으로 해석했다면서 "마이트로 집은 내가 마련해줄 것"이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낸다고.
그뿐만 아니라 이영자는 트롯돌 멤버들과 5분 팬 미팅 시간이 마련되자 한층 업그레이드된 주접력을 뽐낸다는 후문이다. 이영자는 고된 연습으로 인해 핼쑥해진 멤버들의 모습을 안쓰러워하며 "얘들아, 계좌번호 불러라", "누나가 오마카세 준비할게"라면서 통 큰 서포트를 약속한다고 해 이영자의 통 큰 덕질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이영자는 김숙과 '사랑'의 의미를 둘러싸고 심도 있는(?) 논쟁으로 웃음을 더하기도 한다. 이영자는 트롯돌을 만나고 싶어 안달복달하는 김숙의 모습에 고개를 가로저으며 "넌 연애는 못 하겠다. 너무 치근대"라고 일갈한다고. 이와 함께 "나 때의 사랑이란 기다림"이라면서 "그 사랑은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100년 채울 거다"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낸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나날이 주접력을 더해가는 진심누나들의 덕질이 웃음을 자아낼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2회는 오늘(12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4.10.12]
이전
[트랄랄라 유랑단] 박지현 칼솜씨 美쳤다! 반전의 흑수저 요리 실력! 2024.10.14
다음
[진심누나] 'SM 루키즈 출신' 쇼헤이, '데뷔 무산 악몽' 허리 디스크 재발? 극렬 고통 호소! 2024.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