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DNA 러버] 최시원, “본업 천재의 감성! 역시 다르다!” ‘DNA 러버’ OST PART.7 ‘느린 우체통’ 직접 가창! 오는 28일(토) 오후 6시 전격 발매!

2024.09.27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DNA 러버

최시원,

본업 천재의 감성역시 다르다!”

‘DNA 러버’OST PART.7 ‘느린 우체통직접 가창!

오는 28(오후 6시 전격 발매!

 

주인공 맡은 작품에 대한 각별한 열정 증명!”

최시원가창뿐만 아니라‘407’이라는 이름으로 작사작곡에도 참여!

 

최시원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가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어우러져 짙은 여운 선사!

심연우 역 최시원의 직접 가창으로 감정 몰입과 공감대 형성 극대화!

 

제작진,“최시원이 직접 OST‘느린 우체통을 부르게 되면서 정인선과의 이별 이후 절정에 도달한 

가슴 시린 로맨스에 대한 감성이 사무치게 느껴질 것





“본업 천재의 감성! 역시 다르다!”


TV CHOSUN ‘DNA 러버’ 최시원이 출연 중인 드라마 ‘DNA 러버’ OST를 직접 가창한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DNA 유전자 운명론’을 신봉하는 여자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기발한 소재가 색다른 로코의 맛을 선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최시원은 ‘DNA 러버’에서 절대적인 운명, 영원한 사랑을 믿지 못하는 심연우 역으로 ‘로코 장인’의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최시원은 오는 28일(토) 오후 6시 전격 발매될 ‘DNA 러버’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서 ‘본업 천재’로서의 진가를 입증한다. 최시원의 ‘DNA 러버’ OST PART.7 ‘느린 우체통’은 지나간 시간과 세월 속에서 간직했던 우리들의 아름다움을 기억하고자 하는 마음을 호소력 있고 애절하게 그려낸 곡이다. 최시원의 담백한 목소리가 아름다운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어우러지면서 가사의 생동감을 살리고, 짙은 여운을 더하고 있다. 


최시원이 연기 톤과는 또 다른 최시원 특유의 음색과 탁월한 보컬 실력으로 극 중 심연우의 분위기와 장면을 완벽하게 이해한 감성으로 OST를 불러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는 것. 특히 최시원은 자신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작품의 OST를 직접 부르는 만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공감대 형성은 물론 극적 몰입도를 높이는데도 힘을 보태고 있다. 


또한 최시원은 ‘느린 우체통’을 통해 ‘407’이라는 이름으로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DNA 러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다재다능한 본업 천재의 면모를 증명하게 될 최시원에게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최시원이 직접 드라마 OST ‘느린 우체통’을 부르게 되면서 정인선과의 이별 이후 절정에 도달한 가슴 시린 로맨스에 대한 감성이 생생하게 표현될 것”이라며 “OST 가창은 물론, 작사와 작곡으로 ‘DNA 러버’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최시원에게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13회는 오는 28일(토)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시원이 직접 부른 ‘DNA 러버’ OST PART.7 ‘느린 우체통’은 오는 28일(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배포일 : 2024.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