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백반기행] 드라마 <DNA러버>의 두 주인공 최시원X정인선 출격!! ‘촬영 쉬는 시간까지도 달달’, ‘실제인 듯 실제 아닌’ 러블리 케미 대방출!!
2024.09.0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오감발동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의 두 주인공 최시원X정인선 출격!!
드라마 속 금수저 ‘심연우’! 실제 ‘최시원’은 도금(?)수저?!
최시원이 <백반기행> 촬영 전 만난 사람은 다름 아닌 가수 김종국?!
식객 허영만, 슈퍼주니어 최시원에 “그 이름 사기 아니유?” 엄포 놓은 사연은?!
식당 솔루션 프로그램에서 ‘골목요정’ MC로 활약한 정인선, 단골 맛집 大공개!
‘촬영 쉬는 시간까지도 달달’ 최시원X정인선,
‘실제인 듯 실제 아닌’ 러블리 케미 대방출!!
-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오늘(1일) 오후 7시 50분 방송
오늘(1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드라마 의 두 주인공 최시원, 정인선과 함께 종로부터 광진까지 서울 곳곳 ‘먹성 DNA’를 깨우는 다채로운 맛집을 찾는다.
먼저, 식객 허영만은 속 ‘만능캐’ 산부인과 의사 심연우 역의 최시원과 백반 데이트에 나선다. 극 중 병원 이사장 아들 역을 맡은 최시원에게 식객이 “금수저냐”는 돌발 질문을 던지자, 최시원은 “도금(?)수저”라는 재치 만점 답변으로 훤칠한 외모에 유머까지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최시원은 ‘찐 단골’ 홍어집을 소개한다. 이 홍어집은 다름 아닌 만화 ‘식객’의 홍어 편에도 등장한 맛집이라는데, 최시원은 <백반기행>에서 마음껏 먹기 위해 촬영 전 가수 김종국까지 만났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울러, 식객이 해외 공연 등 왕성한 활동을 벌이는 장수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에게 “그 이름 사기 아니유? 바꿔야 되지 않소?”라고 엄포를 놓은 사연도 공개된다.
이어, 식객은 의 또 다른 주인공, 엉뚱 발랄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 역의 정인선을 만난다. 아역 배우로 데뷔해 어느덧 데뷔 29년 차 베테랑 배우가 된 정인선은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드라마 <대장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 왔다. 정인선은 배우가 된 이유가 “친오빠 때문”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 백종원 대표와 함께 한 식당 솔루션 프로그램에서 ‘골목요정’ MC로 활약할 만큼 맛에 일가견을 지닌 정인선의 단골 맛집에서 그녀의 똑 부러지는 먹방이 펼쳐진다.
한편, 드라마의 두 주인공 ‘연우와 소진’ 커플, 식객이 드디어 한 자리에 모여 낭만 있는 ‘야장’ 데이트에 나선다. 두 사람은 서로의 실제 첫인상이 뜻밖이었다고 밝히는데, 생각보다 ‘리액션 좋은’ 정인선과 예상보다 더 ‘웃긴’ 최시원의 ‘실제인 듯 실제 아닌(?)’ 러블리 케미가 대방출 된다.
드라마 속 천생연분 환상의 커플 정인선, 최시원과 함께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1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배포일 : 202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