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생존왕] TV CHOSUN 최초 정글 서바이벌 신규 예능 <생존왕>, 최정예 12명이 보여주는 치열한 생존 경쟁!!

2024.08.23


TV CHOSUN 최초 정글 서바이벌 신규 예능 <생존왕>

최정예 12명이 보여주는 치열한 생존 경쟁

제작진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완결판을 보여줄 것

 

김병만x추성훈x이승기x김동현x박태환x김동준

정대세x아모띠x김민지x정지현x박하얀x강민호




   
 

각 분야 최강자 12인이 생존을 위한 처절한 10일간의 사투를 시작한다.

 

TV CHOSUN 신규 예능 <생존왕>은 야생의 자연 속에서 생존 기술 능력육체 능력정신력전략 기술을 바탕으로 우열을 겨루는 치열한 리얼 서바이벌이다각 분야에서 최고의 능력을 갖춘 12명을 네 팀으로 나누어 야생의 정글에서 치열한 생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최고의 정예 멤버로 선택받은 12인은 김병만추성훈이승기김동현박태환김동준정대세아모띠김민지정지현박하얀강민호이다이들은 김병만추성훈이승기박태환을 필두로 4개의 팀으로 나뉘어각각 팀만의 강점을 살려 야생의 환경에서 생존을 위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첫 번째 팀은 생존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한다는 김병만과 연기력과 화제성을 겸비한 배우 김동준레슬링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정지현이 한 팀이 되어 야생에서의 생존력을 보여줄 것이다두 번째 팀은 완벽한 피지컬과 운동신경으로 카리스마 있게 좌중을 압도하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김동현 그리고 핸드볼 선수 출신의 박하얀이 한 팀이 되어 한 치 앞을 모르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세 번째 팀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와 치열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정보사 출신 강민호해병대 수색대 출신 아모띠가 한 팀이 되어 최강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마지막으로 수영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태환과 축구 선수 출신 정대세육상계의 카리나로 불리는 김민지가 운동선수의 자존심을 위해 치열한 자세로 임한다.


제작진은 “<생존왕>은 대한민국 최고의 생존 최강자를 가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며 과연 피지컬두뇌생존 기술멘탈 등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고민하며엄선한 12인 출연자들에게 거는 기대도 크다특히 버티기도 힘든 거친 야생 속에서 4개의 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사투를 벌일 예정이다. <생존왕>이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완결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생존왕>의 12명 출연자들은 오늘(23저녁 인천공항을 통해 서바이벌을 펼칠 말레이시아로 향한다.


[배포일 : 2023.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