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웹예능_다까바] 방송인 오정연, 독일산 자차 공개!! 한밤중에 고라니가?! 위험천만했던 순간이 고스란히 담긴 오정연의 차량 블랙박스?!

2024.07.24

방송인 오정연, 웹예능 <다까바>에서 독일산 자차 공개!!
‘바이크 네 대 소유’ 오정연, 슈트부터 헬멧까지! 바이크 장비 大공개!
한밤중에 고라니가?! 위험천만했던 순간이 고스란히 담긴 오정연의 차량 블랙박스?!
1억에 성수동 고가 아파트 구매한 오정연, 부동산 비하인드 전.격.공.개!!

TV CHOSUN과 어니스트스튜디오 공동제작 웹예능 <다까바> 오늘(24일) 오후 6시 공개



오늘(24일) 오후 6시, 웹예능 <다까바>(제작 TV CHOSUN, 어니스트스튜디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방송인 오정연이 자차를 전격 공개한다. 

오정연은 지난주 웹예능 <다까바>에서 바이커로서 네 대의 바이크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번 편에서는 오정연의 자차를 살펴보는데, 차 트렁크에서는 바이크에 싣지 못한 온갖 바이크 용품들이 발견된다. 200만 원에 가까운 슈트부터 헬멧 등 안전 장비들이 공개되며 바이크의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진다. 한편, 오정연은 “얼마 전 운전 중에 만난 고라니 때문에 큰 사고가 날 뻔했다”라며 당시 상황이 생생히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보여주기도 한다. 

오정연은 KBS 아나운서 32기로 입사해 10년 가까이 아나운서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렸다. 오정연은 어느 날 목에 적신호가 오면서 퇴사까지 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 퇴사 후 번 아웃이 길게 와 힘들었다는 그녀는 “바이크에 빠지면서 번 아웃 극복에 도움이 됐다”고 전한다. 또, 오정연은 최근 프리를 선언한 호스트 조정식에게 “잘하고 있다”라며 따뜻한 응원과 함께 냉철한 조언을 건넨다. 

그런가 하면, 오정연은 1억으로 성수동에 고가의 아파트를 구매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정연은 “아직도 대출을 갚고 있다”고 밝히면서, 당시 부동산을 구매하게 된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한편, 웹예능 <다까바>는 연예인&셀럽들의 차를 관찰하고, 차를 통해 그들의 취향과 은밀한 사생활 등을 알아가는 본격 CAR TALK 콘텐츠다. 방송인 조정식과 레이싱 모델 유다연이 호스트를 맡았다.

지난 편에서 다 밝히지 못한 오정연의 자차와 비하인드 토크는 오늘(2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다까바> (https://www.youtube.com/@dacarbatv) 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배포일 : 2024.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