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숨겨왔던 미스터트롯2 TOP7 과거(?) 영상 깜.짝.공.개! 박지현 "저 당시 100kg 넘어... 빨리 꺼달라!" 현장 폭소!

2024.07.05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숨겨왔던 미스터트롯2 TOP7 과거(?) 영상 깜.짝.공.개!
'안성'으로 활동한 안성훈 모습 본
나상도 "입이 튀어나와서 입 모양이 안 보인다!"
박지현 "저 당시 100kg 넘어... 빨리 꺼달라!" 현장 폭소!
김포로 '자업자득 여행' 떠난 TOP7 두 번째 이야기 大공개

-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6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



6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미스터트롯2 TOP7 멤버들의 과거 모습이 깜짝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기도 김포로 '자업자득 여행'을 떠난 TOP7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야외 취침을 진행한 가운데, 아침 일찍 일어난 최수호, 진욱, 박성온은 곤히 잠든 안성훈과 박지현을 깨우기 위해 나선다. 급기야 "마지막에 일어난 사람은 벌칙이다!"라며 장난을 건넸고, 깜짝 놀라 깬 두 멤버의 몸 개그가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잠에서 깬 TOP7은 퉁퉁 부은 얼굴로 갑자기 내부 고발(?)을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진 브라더스', 진해성과 진욱이 캠핑장 안에 위치한 방에서 몰래 실내 취침을 했다는 것이다. 이를 본 박지현은 어김없이 "(두 사람은) 하차해야 한다!"라며 본심(?)을 드러냈다.

기상 미션으로 멤버들의 과거 영상을 가감 없이 공개하는 '타임머신 노래방'이 진행된다. '타임머신 노래방'은 멤버들의 과거 영상을 소리 없이 시청하고, 입 모양만 보고 노래의 제목과 가수를 말한 뒤 한 소절을 불러야 하는 미션이다. 

TOP7은 숨겨왔던 각자의 과거 영상을 보며 '디스전'을 펼친다. 먼저 안성훈이 과거 '안성'으로 활동했을 당시 영상을 본 나상도는 "입이 튀어나와서 입 모양이 안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지현의 과거 영상이 재생되고, 영상을 본 박지현은 "저 당시 100kg 넘었다. 리듬 타는 모습이 열받으니 빨리 꺼달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하케 했다. 

미스터트롯2 TOP7의 친근한(?) 과거 모습은 6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포일 : 2024.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