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웹예능_다까바] 래퍼 겸 방송인 그리, 세컨드카 공개!! “아버지 차는…”아버지 김구라 차 공개!! 7월 해병대 입대 앞둔 그리의 솔직한 마음?!

2024.06.26



래퍼 겸 방송인 그리, 웹예능 <다까바>에서 New 세컨드카 공개!!

그리, 2006년산 올드카 가격과 수리•커스텀 비용 大.공.개!!

“군 입대 왠지 기대돼” 7월 해병대 입대 앞둔 그리의 솔직한 마음?!

“올드카 이해 못 하는 아버지! 아버지 차는…” 그리, 아버지 김구라 차 공개!!



TV CHOSUN과 어니스트스튜디오 공동제작 웹예능 <다까바> 오늘(26일) 오후 6시 공개 




오늘(26일) 오후 6시, 웹예능 <다까바>(제작 TV CHOSUN, 어니스트스튜디오)에서는 래퍼 겸 방송인 그리가 출연해 새로운 세컨드카를 공개한다.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로 이른 나이에 방송계에 데뷔한 그리는 래퍼이자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해병대 입대를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리는 이날 몇 달 전 구매한 새로운 세컨드카를 공개한다. 현재는 단종된 브랜드 S사의 2006년도 식 차량으로, “수리비와 커스텀 비용이 상당했다”며 액수를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그리는 올드카 취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아버지 김구라에 대해, “근데 아버지 차는 더 안 어울린다. B사 브랜드 차량인데, 배철수 선생님을 보고 따라 사신 것 같다.”며 아버지를 디스한다. 


어린 시절 데뷔한 그리는 “방송을 오래 하면서 부가 많이 축적되지 않았냐”는 질문에 “축적 안 됐다. 집안에 아픈 가정사가 있어서.”라고 답하며 최근 돌아가신 할머니 간병비부터 어머니 생활비까지 도움을 드린 부분에 대해 솔직히 털어놓는다. 그러면서 “근데 도움을 드리고 나니 오히려 마음이 후련하다”고 하는 등 의젓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조정식과 유다연 모두 “가족들 사이에서 역할을 참 잘하고 있는 것 같다”며 입을 모아 칭찬한다.


그런가 하면, “오는 7월에 해병대에 입대하기로 했다”고 밝힌 그리는 “처음엔 아버지의 걱정과 반대가 있었는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깊이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 것 같아 나는 오히려 기대되는 마음이 더 크다”며 입대를 앞둔 심정을 밝힌다.


한편, 웹예능 <다까바>는 연예인&셀럽들의 차를 관찰하고, 차를 통해 그들의 취향과 은밀한 사생활 등을 알아가는 본격 CAR TALK 콘텐츠다. 방송인 조정식 아나운서과 레이싱 모델 유다연이 호스트를 맡았다. 


 

그리가 새로 장만한 올드카와 솔직담백한 수다는 오늘(2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다까바> (https://www.youtube.com/@dacarbatv) 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배포일 : 2024.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