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로또] TOP7 목포 청년 박지현, 서울 사람 다 됐다고 느낄 때는?!
2024.04.12
'미스터로또' TOP7 목포 청년 박지현, 서울 사람 다 됐다고 느낄 때는?!
'미스터로또' 고향 친구들이 박지현에게 배신감 느끼는 이유는?!
'미스터로또' 동방예의지국의 남자 박지현이 벌인 깜짝 하극상! 김용필 돌려 까기(?) 하다?!
'미스터로또' 자연인 생활 13년 차 윤택이 밝힌 TOP7 가운데 자연인 관상은?!
'미스터로또' TOP7 진해성, 자연보다 속세가 더 좋은 진짜 이유는?!
'미스터로또' 목포 청년 박지현이 서울 사람이 다 됐다고 고백한다.
4월 12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시골쥐와 서울쥐' 특집으로 꾸며진다. 본투비 자연인 이승윤, 13년 차 자연인 윤택, 자연인 성우 정형석, 청년 농부 한태웅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한다. TOP7을 꺾기 위해 속세를 떠나 자연에서 수련을 쌓은 용병들의 역대급 활약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목포 청년 박지현은 어엿한 서울 사람이 다 됐다고 털어놔 눈길을 끈다. 그가 찐 서울 사람이 됐다고 느끼는 순간은 과연 언제일까. 뿐만 아니라, 박지현은 고향 친구들이 최근 자신에게 배신감을 느낀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울에서 나 혼자 사는 박지현에게는 어떤 변화가 있었던 것일까.
목포 청년이자 동방예의지국의 남자이기도 한 박지현은 이날 하극상을 벌인다. 맞대결에 나선 맏형 김용필을 돌려 까기(?) 한 것. 박지현의 예상치 못한 하극상에 김용필뿐만 아니라 출연진 모두 당황했다고 하는데. 박지현이 김용필에게 하극상을 벌인 이유는 무엇일까.
자연인 13년 차 윤택은 TOP7 가운데 자연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꼽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택이 꼽은 남다른 자연인 관상을 가진 TOP7 멤버는 누구일까.
그런 가운데, TOP7 중장비 트롯 진해성은 자연보다 속세가 더 좋은 이유를 전해 흥미를 자극한다. 진해성이 속세를 떠나지 못하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이와 함께 진해성은 윤택의 깜짝 놀랄 자연인 라이프에 "나는 못 할 것 같다"라고 약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
그 어느 때보다 빵 터지는 웃음과 레전드 무대로 가득한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4월 12일(금)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배포일 : 2024.04.12]
이전
[미스쓰리랑] 眞정서주VS善배아현VS美오유진, 치열한 트로트 전쟁은 계속된다! 2024.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