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웹예능_다까바] 188만 유튜버 ‘낄낄상회’ 장윤석 & 임종혁, 출연료를 건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대결!! 낄낄상회’ 2천만 뷰 영상 비하인드 大.공.개!!
2024.04.11
188만 유튜버 ‘낄낄상회’ 장윤석 & 임종혁, 웹예능 <다까바> 출격!
장윤석 vs 임종혁, 출연료를 건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대결!!
자고 일어나니 유튜브 조회수 폭발?! ‘낄낄상회’ 2천만 뷰 영상 비하인드 大.공.개!!
“그때 빌려간 돈 받을 수 있을까?” 유다연의 중학교 동창 장윤석의 폭로?!
임종혁의 차 안에서 발견된 메이크업 브러시의 주인은??!
TV CHOSUN과 어니스트스튜디오 공동제작 웹예능 <다까바> 오늘(10일) 오후 6시 공개
오늘(10일) 오후 6시 웹예능 <다까바>(제작 TV CHOSUN, 어니스트스튜디오)에서는 유튜브 ‘낄낄상회’를 이끌어가고 있는 개그맨 장윤석, 임종혁이 출연해 출연료를 건 대결부터 ‘낄낄상회’ 2천만 뷰 영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격 공개한다.
‘낄낄상회’는 몰카, 스케치 코미디, 서바이벌 등 다양한 콘텐츠 영상으로 채널 개설 반년 만에 구독자 70만 명 달성, 현재는 188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이번 편에서는 최초로 두 대의 차를 소개하면서 대결 구도를 도입해 서로에 대해 가장 많은 정보를 까준 사람에게 출연료를 몰아주기로 했다. 그 덕인지 두 사람은 호스트들이 질문하지 않아도 알아서 서로의 비밀을 폭로했는데, 와중에 장윤석은 유다연의 중학교 동창으로 밝혀져 유다연의 학창 시절 이야기가 오가기도 했다.
먼저 장윤석은 장인어른이 물려주신 올드카를 공개했다. 2006년식 모델이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 곳곳에 장인어른의 차에 대한 애정이 묻어났지만, 보닛도 열 줄 몰라서 차를 소개하는 내내 헤매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어 임종혁은 전혀 다른 매력의 오프로드 차량을 공개했는데, 여성들에게 반응이 좋은 ‘우와’ 포인트 3가지를 소개했다. 한편 차 안에서는 여성용 메이크업 등 수상한 물건들이 발견돼 임종혁이 리얼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였던 두 사람은 유튜브 초창기 시절을 떠올렸다. 구독자가 200명, 조회수가 800회도 안 되던 때에 임종혁은 “조회수 1천 회 찍는 거 한 번만 보고 싶다”고 문자를 보내고 잠들었는데, 다음날 60만 회가 찍혀있는 걸 보고 몰카인 줄 알았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유튜브 수익이 가장 좋았을 때는 J사의 차 1.5대를 살 수 있을 정도였다”라며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웹예능 <다까바>는 연예인 & 셀럽들의 차를 관찰하고, 차를 통해 그들의 취향과 은밀한 사생활 등을 알아가는 본격 CAR TALK 콘텐츠다. 단순한 차 리뷰를 넘어 ‘차’라는 공간을 통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까지 엿보고자 하는 게 <다까바>의 기획 의도. 최근 프리를 선언한 조정식 아나운서와 함께 레이싱 모델 유다연이 호스트를 맡았다.
‘낄낄상회’의 두 대의 차와 유튜브 세계에 대한 솔직한 토크는 10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다까바> (https://www.youtube.com/@dacarbatv) 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배포일 : 202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