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DNA 러버] 최시원-정인선-이태환-정유진,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DNA 러버’출연 전격 확정…세상에 없던 혁명적 5세대 로코의 탄생!
“2024년,‘티조 유니버스’세대 확장 선언!!”
최시원-정인선-이태환-정유진,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DNA 러버’
“출연 전격 확정…‘치명적 D-러버’된다!”
운명론 거부 비혼남×유전자 오타쿠녀×지독한 우직남×폴리아모리 변신!
“쿨함, 망가짐, 우직함, 시크함까지 전부 극강!”불야성 열연 기대!
“세상에 없던 혁명적 5세대 로코의 탄생!”
2024년 상반기 달굴‘DNA 러브 메커니즘 드라마’탄생!
오감이 짜릿-찌릿-쭈뼛한 남녀노소 무장해제 한정판 로맨스
“이런 게~놈 신봉자를 봤나!”DNA 운명론이 일으킨 엉뚱 발랄 사랑 찾기!
‘내일’, ‘카이로스’성치욱 감독 X‘본 어게인’정수미 작가,
…판.잘.알(판타지를 잘 아는) 제작진 의기투합! 감각적 연출과 촘촘한 구성!
#최시원,‘로코킹’명성 증명 #정인선,‘인생캐 경신’러블리 엉뚱캐
#이태환,‘로코 썸남’새 기준 #정유진, 관능미 시크함 대명사
…4인 4색 배우‘입.떡.벌 연기 변신’도전!
“세상에 없던 혁명적 5세대 로코의 탄생!”
최시원-정인선-이태환-정유진이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의 출연을 전격 확정 짓고, ‘TV CHOSUN 유니버스의 세대 확장’을 선언했다.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마침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발동 로맨틱 코미디다.
‘DNA 러버’는 ‘내일’, ‘카이로스’를 연출한 성치욱 감독과 ‘본 어게인’을 집필한 정수미 작가가 의기투합, ‘판.잘.알’(판타지를 잘 아는) 제작진다운 색다른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연출, 촘촘한 구성력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짜릿, 쭈뼛, 찌릿하게 만들 남녀노소 무장해제 한정판 로맨스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최시원-정인선-이태환-정유진은 ‘DNA 러버’를 통해 세상에 없던 새로운 ‘5세대 로맨틱 코미디’의 주역으로 대활약을 펼친다.
먼저 최시원은 능력이 뛰어나고 섬세한 ‘심병원’ 산부인과 의사 심연우 역을 맡았다. 심연우는 IQ, EQ보다 ‘사회적 지능’이 뛰어나 여심 저격에 성공하지만 여자가 자신을 집착, 소유, 교정에 나가려는 순간 가차 없이 이별을 선언하는 얄미운 평정심의 소유자. 최시원은 쿨함과 스윗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극강 매력을 발산하며 명불허전 ‘로맨틱 코미디 킹’의 명성을 증명한다.
정인선은 완벽한 ‘유전자적 짝 찾기’에 집착하는, 오타쿠 기질이 충만한 ‘이로운 유전자 센터’ 연구원 한소진으로 분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내 뒤에 테리우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정인선은 발랄하지만 진정성 있는 연기로 사랑스러운 엉뚱미를 분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군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DNA 러버’를 선택한 이태환은 시청자들을 요동치게 만들 ‘설렘 유발자’ 서강훈 역으로 나선다. 서강훈은 꽃미남 소방관이자 한소진(정인선)의 전화는 무조건 0순위로 받는 한소진의 안심벨로 활약한다. 일이든 사람이든 한 번 마음먹은 것에 대해 변할 줄 모르는 ‘초강력 우직남’의 마력을 흩뿌리며 혹독한 ‘서브 병’을 일으킬 전망이다.
정유진은 과거 애인이었던 심연우(최시원)의 쿨한 라이프를 이해하는 소울메이트이자 “한 남자에게 모든 걸 기대하는 한 여자는 상처받을 수밖에 없다”라는 주장을 펼치는 폴리아모리(비독점적 다자 연애) 연애 칼럼니스트 장미은 역으로 등장한다. 그간 ‘셀러브리티’의 450만 슈퍼 셀럽 최봄 역, ‘블랙의 신부’ 속 욕망 빌런 진유희 역으로 존재감을 뽐냈던 정유진이 또 한 번 강력한 팜므파탈 연기를 선사한다.
제작진은 “2024년 상반기, 연기력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최시원-정인선-이태환-정유진이 ‘치명적 D-러버’로 변신한 ‘DNA 러버’가 세상에 공개된다”라며 “로맨틱 코미디, 휴먼 가족 힐링, 미스터리까지 남녀노소를 무장해제 시킬 요소들이 총망라된 ‘DNA 러버’에서 4인 4색 배우들이 펼칠 불야성 열연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는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배포일 : 2024.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