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웹예능_다까바] 억대 차를 반값에? 래퍼 스윙스, 자차 공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스윙스한테 찐으로 심쿵 당한 유다연의 쉼 없는 플러팅!!

2024.04.03

억대 차를 반값에? 래퍼 스윙스, 웹예능 <다까바>에서 자차 공개!!
“미치겠다” 스윙스 차 트렁크에서 발견된 예상치 못한 물건의 정체는?
이런 모습 처음이야! 스윙스한테 찐으로 심쿵 당한 유다연의 쉼 없는 플러팅!!
“첫 차는 마티즈, 다음 차는 벤틀리” 스윙스의 인생이 180도 바뀐 사연은??!

TV CHOSUN과 어니스트스튜디오 공동제작 웹예능 <다까바> 오늘(3일) 공개 



오늘(3일) 오후 6시 웹예능 <다까바>(제작 TV CHOSUN, 어니스트스튜디오)에서는 래퍼 스윙스가 출연해 중고로 구매한 억대 자차를 공개한다.

최근 정규앨범 ‘Upgrade V’를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래퍼 스윙스는 헬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 힙합 레이블 ‘AP Alchemy’의 대표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조정식은 스윙스의 이번 정규 앨범 1번 트랙 ‘조정식 아나운서가 나를 싫어해 스킷(SKIT)’에 참여한 바 있는데, 실제로 친한 동갑내기 친구임을 밝혀 의외의 우정을 보여줬다. 친구 조정식을 위해 <다까바>에 출연했다는 스윙스는 중고로 저렴하게 구매한 억대 차량을 공개했다. 가감 없이 다 까보라고 차를 내어준 스윙스는 트렁크에서 속옷이 발견되면서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차를 둘러보는 내내 당황한 듯 “미치겠다”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편에서는 유다연의 의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윙스 앞에서 유독 긴장하던 유다연은 촬영이 진행되면서 점점 눈빛이 달라지더니 스윙스의 매력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다. 조수석에 타자마자 “결혼은 하셨어요?”라며 직구를 날리는 등 쉴 새 없는 플러팅에 조정식도 당황했으나, 정작 스윙스는 앞만 보며 철벽을 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예상치 못한 케미를 남겼다. 

세 사람은 드라이브 내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인생 첫 차가 마티즈였다는 스윙스는 “다음 차로 벤틀리를 뽑았다”라며 인생이 180도 바뀐 순간으로 ‘쇼미 더 머니’ 출연을 꼽았다. “홍대에서 하루 5명 정도 날 알아보던 때였는데, 쇼미 첫 방송 날 30초 동안 4~50명이 몰려들었다”라며 당시 감사했던 순간들을 털어놨다. 

한편, 웹예능 <다까바>는 연예인 & 셀럽들의 차를 관찰하고, 차를 통해 그들의 취향과 은밀한 사생활 등을 알아가는 본격 CAR TALK 콘텐츠다. 단순한 차 리뷰를 넘어 ‘차’라는 공간을 통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까지 엿보고자 하는 게 <다까바>의 기획 의도. 최근 프리를 선언한 조정식 아나운서와 함께 레이싱 모델 유다연이 호스트를 맡았다. 

스윙스의 차에 얽힌 스토리와 조정식, 유다연과의 의외의 케미는 오늘(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다까바> (https://www.youtube.com/@dacarbatv) 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배포일 :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