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송승환의 초대] 토크쇼 MC로 돌아온 송승환 “마음 속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 3월 24일(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토크쇼 MC로 돌아온 송승환“마음 속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
TV CHOSUN 新개념 토크쇼 <송승환의 인생토크 초대>
3월 24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시대를 대표한 하이틴ㆍ청춘스타, 한류 공연의 원조‘난타’의 제작자,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 기획자 등 수많은 수식어가 함께 따라다니는 송승환!
문화 CEO인 그가 진행하는 '고품격 고퀄리티' 토크쇼
이 시대 최고의 종합예술인! 송승환이 직접 만나고 싶은 스타,
음악ㆍ연기ㆍ방송 등 각 분야의 획을 그은 스타들 총집합!
스타들의 인생사를 드라마틱하게 풀어내는 '인생 토크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예술인 송승환이 토크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송승환이 진행할 <송승환의 인생토크 초대>는 미국 브로드웨이를 휩쓴 원조 한류 공연 ‘난타’의 제작부터, 전 세계인이 지켜본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의 개·폐막식 총감독까지 지낸 송승환이 스타가 걸어온 인생사를 그의 시선으로 되짚어 보는 인생 토크쇼로, TV CHOSUN에서 3월 24일 첫 방영 예정이다.
진행을 맡은 송승환은 아역 배우로 데뷔해 7ㆍ80년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큰 사랑을 받았고 KBS ‘젊음의 행진’, ‘장학퀴즈’ MC와 ‘밤을 잊은 그대에게’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왔다. <송승환의 인생토크 초대>는 60여 년 경력의 대중문화계 살아있는 레전드 송승환의 황금 인맥을 통해, 배우ㆍ가수ㆍ방송인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들을 초대한다.
송승환은 “밥 한번 먹자고 하고, 몇 년 동안 안 만나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그런 사람들하고 마음속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기회예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향후 출연자들이 축적되면 대한민국 대중문화 연예사(史)를 써 내려가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비추었다.
제작진은 “기존의 진부한 토크쇼 방식에서 탈피, 송승환의 폭넓은 연예계 지식과 특유의 노련한 진행 실력을 토대로 스타들의 찐한 인생 스토리는 물론 그들의 절친과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도 방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송승환이 10여 년 만에 MC로 복귀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송승환의 인생토크 초대>는 오는 3월 24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배포일 : 202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