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조선의 사랑꾼] ‘국민 울보’ 원혁♥이수민 깜짝 프러포즈 통했다! 지상파 포함 월요 예능 최강…동상이몽&결혼지옥 가볍게 추월!
2024.02.27
[조선의 사랑꾼] ‘국민 울보’ 원혁♥이수민 깜짝 프러포즈 통했다!
지상파 포함 월요 예능 최강…동상이몽&결혼지옥 가볍게 추월!
- ‘조선의 사랑꾼’, 최고 5.6%…딸 공식 외박 지켜보는 ‘딸바보’ 이용식, ‘매의 눈’으로 시청자 견인!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딸바보’ 이용식의 부성애에 힘입어 26일(월) 시청률 5%로 종편과 지상파를 통틀어 월요 예능 전체 1위에 올랐다.
26일(월)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은 시청률 5%(닐슨코리아, 이하 전국 기준)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5.6%를 기록했다. 이날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MBC)’은 3.1%,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SBS)’은 3.7%를 기록했다. ‘조선의 사랑꾼’은 이들을 비롯해 타 예능들을 가볍게 추월하며 월요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조선의 사랑꾼’은 설 연휴 태진아 파워에 힘입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 설 특집 예능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그리고 이번에는 월요 예능 1위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이번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예비부부 이수민&원혁의 우여곡절 많은 프러포즈 순간이 담겼다. 어렵게 부산 1박 2일 여행을 허락받은 이수민과 원혁은 여행하는 동안 스킨십 가득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고, 두 사람이 ‘원베드’ 호텔에 들어서자 ‘국민 딸바보’ 이용식은 어쩔 줄 몰라 해 긴장감을 높였다. 이어 원혁은 환상적인 밤하늘 아래 진심이 담긴 손 편지, 그리고 노래까지 더해진 프러포즈로 이수민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또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프러포즈는 ‘사랑꾼’들은 물론 이용식의 눈시울까지 붉게 만들며 전 세대를 사로잡았다.
사랑의 모든 순간을 날 것 그대로 전하는 월요 예능 최강자,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배포일 : 2024.02.27]
다음
[화밤 大기획] 놀 줄 아는 '찐' 이장님들, 무대 찢었다! 흥 폭발 대잔치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