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트롯3] ‘감성 천재’ 빈예서, 치트키 쓴다! 제2의 '모정'? 윤서령과 벼랑 끝 맞대결
2024.02.22
TV CHOSUN <미스트롯3>
‘감성 천재’ 빈예서 vs ‘기적의 불사조’ 윤서령, 벼랑 끝 맞대결
빈예서, 치트키 꺼낸다! ‘어머님 사랑합니다’ 선곡! 제2의 ‘모정’?
윤서령, 레전드 무대 쓴다! 장윤정 “역대급” 극찬
오늘(22일) 밤 9시 50분 10회 방송
TV CHOSUN ‘미스트롯3’ 빈예서와 윤서령이 벼랑 끝 진검승부를 벌인다.
오늘(22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10회는 영광의 TOP10이 드디어 가려진다. 준결승전에 올라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5라운드는 1차전 삼각대전과 2차전 라이벌 매치로 결정된다.
앞서 ‘미스트롯3’는 9회에서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사상 최초로 혼성 컬러버레이션으로 레전드 무대를 썼다. 깊은 여운이 끝나기도 전에 순위가 격변할 예측불허의 2차전 라이벌 매치가 시작된다. 이대로 탈락할 수 없는 하위권 참가자들의 대반란과 함께 안방을 전율케하는 레전드 무대가 탄생한다.
우선 ‘감성 천재’이자 1차전 7위 빈예서와 공동 9위로 역전의 기회를 노리는 ‘기적의 불사조’ 윤서령이 맞붙는다. 1, 2라운드 연속 패자부활전을 거쳤던 윤서령은 3라운드 선으로 반전 드라마를 썼던 상황. 매 라운드 레전드 무대로 꽃길만 걸어온 빈예서와의 물러설 수 없는 맞대결의 결과가 궁금해진다.
빈예서는 송가인의 ‘어머님 사랑합니다’를 선곡한다. 앞서 첫 방송에서 열풍을 일으켰던 ‘모정’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자신을 키워준 할머니를 떠올리며 선곡한 빈예서의 ‘어머님 사랑합니다’가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궁금해진다.
이에 맞선 윤서령은 눈물겨운 노력의 산실인 화려한 검무로 레전드 무대를 쓴다. 장윤정이 무대가 끝나자마자 “역대급”이라고 환호했다고 전해지며 윤서령이 보여줄 무대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이밖에 ‘첫눈 보이스’ 정서주와 ‘러블리 트로트퀸’ 오유진, ‘정통 트로트 강자’ 나영과 ‘명품 끼 패키지’ 김소연, ‘트로트 임수정’ 염유리와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의 무대도 찾아온다. 또한 ‘고막 여친’ 정슬과 ‘난초 보이스’ 곽지은, ‘인간 꺾기 문화재’ 배아현과 ‘나로호 6단 고음’ 복지은, ‘폭포수 보이스’ 김나율과 ‘사이다 보컬’ 천가연의 정면승부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 10회는 오늘(22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배포일 : 2024.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