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트롯3] 최고 17.7%는 빈예서vs윤서령 삼각대전 마스터 점수 공개의 순간! 격동의 TOP10 결정전 막올랐다!

2024.02.16


TV CHOSUN <미스트롯3>


최고 17.7%는 빈예서vs윤서령 삼각대전 마스터 점수 공개의 순간


전국 16.5%! 9주 연속 목요 전 채널 1!


준결승 향한 마지막 관문격동의 TOP10 결정전 막올랐다!


복지은X윤서령X천가연X염유리아슬아슬 탈락 위기역전 노린다!


꺾기 인간 문화재’ 배아현먼저 웃었다! 1차전 삼각대전 1


대국민 응원 투표 순위 뒤집혔다배아현빈예서 꺾고 1


배아현vs나영vs김소연vs정서주vs오유진, 1차전 상위권 각축전!


실망도 안심도 이르다진짜 싸움은 지금부터! 2차전 라이벌 매치!


오는 22(밤 10시 10회 방송




TV CHOSUN ‘미스트롯3’ 배아현이 TOP10 결정전에서 먼저 웃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3’ 9회는 전국 16.5%(닐슨코리아유료가구 기준), 최고 17.7%를 기록하며 9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등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17.7% 최고 시청률은 박성온이 지원사격을 한 빈예서윤서령 삼각대전의 마스터 점수 공개의 순간이었다.

 

준결승에 진출할 TOP10을 가리는 5라운드는 1차전 삼각대전과 2차전 라이벌 매치로 진행된다먼저 삼각대전은 오디션 끝판왕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사상 최초로 혼성 합동 무대가 펼쳐졌다. ‘미스터트롯2’ TOP7이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선 것.

 

삼각대전은 미스터트롯2’ TOP7 인기를 반영하지 않기 위해 마스터 총점 1100점으로만 승부가 가려진다라이벌 매치는 마스터 총점 1100점에 관객 평가단 300점이 합산된다총 2500점 만점으로 추가 합격 없이 4명이 무조건 탈락하는 숨막히는 경연이 시작됐다.

 

삼각대전은 1라운드 진이자 꺾기 인간 문화재’ 배아현, 1라운드 선이자 나로호 6단 고음’ 복지은이 실크미성’ 진욱과 3인 1조를 이뤘다이들은 장윤정의 애가 타를 선곡해 애절한 무대로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마스터 박칼린은 노래가 심플해서 어려운 곡인데 배아현씨가 한마디 한마디 집중하게 했다라면서 배아현의 뛰어난 가사 전달력을 칭찬했다이어 그는 복지은씨는 노래는 잘했지만 늘 보여줬던 것만 보여주며 특별한 걸 보여주지 않았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정통 트로트 강자’ 나영, ‘명품 끼 패키지’ 김소연은 미스터트롯2’ 선 박지현과 우연이의 그 남자로 격정 멜로 트로트에 도전했다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정통 트로트를 잘하는 박지현나영 사이에서 김소연도 정통 트로트 소화를 잘했다라면서 나영도 힘을 빼고 노래를 하는 게 노력을 했다는 생각을 했다오늘 봤던 무대 중 기억에 남는 멋진 무대였다라고 칭찬했다박칼린도 경연이 아니고 타임스퀘어에서 한국 대표로 공연하는 것 같았다라고 극찬했다.

 

3, 4라운드 진인 첫눈 보이스’ 정서주와 2라운드 진인 러블리 트로트퀸’ 오유진은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과 주병선의 들꽃을 열창했다정서주는 음색뿐 아니라 파워풀한 보컬의 힘을 발휘했다오유진은 힘을 빼고 유연한 가창으로 다시 한 번 성장했다.

 

주영훈은 보통 사람이 생김이라면 정서주는 태어날 때부터 들기름이 잘 발라진 형언할 수 없는 맛이 있는 목소리라면서 한이 맺힌 발라드를 부를 때 너무 잘 어울린다라고 높이 평가했다이어 그는 오유진은 미역 같은 단단한 목소리를 가졌고 안성훈과 셋이 모이니깐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깊이 빠져들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요즘 이미자심수봉 전설들의 듀엣 무대가 있을까 찾아보는데 세월이 흘러 먼훗날 정서주와 오유진이 전설이 되어 오늘의 무대가 회자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극찬했다.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과 트로트 임수정’ 염유리는 미스터트롯2’ 미 진해성과 나훈아의 아이라예로 달콤살벌한 삼각 로맨스 무대를 펼쳤다김연우는 미스김은 워낙 노래를 잘해서 걱정 안하고 봤는데 역시나 노래에 잘 스며들었다라면서 칭찬했다장윤정은 뒷부분을 먼저 부르는 치명적인 실수를 한 염유리에게 정통 트로트를 잘하는 진해성미스김과 함께 불러서 부담감이 커서 실수를 했을 수도 있다라면서 “‘난 안되나봐라고 생각하지 말았으면 좋겠다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염유리는 자신 때문에 무대를 망친 것 같다며 죄송하다라고 눈물을 터뜨려 안타까움을 안겼다.

 

두 명의 감성 천재들이 만났다. ‘미스터트롯2’ 감성천재 박성온과 깊은 감성으로 온국민을 사로잡은 빈예서가 한 무대에 오른 것여기에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기적의 불사조’ 윤서령까지 뭉쳐 유지나의 미운 사내를 발랄하게 재해석했다주영훈은 빈예서와 윤서령이 같은 옥타브로 마치 한 사람이 부른 것처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것에 주목하며 세명의 천재들의 무대 잘봤다라고 칭찬했다진성은 빈예서를 보면 저런 천재성이 있을까 생각이 든다활화산처럼 치고 올라가는 고음은 누가 감히 흉내 낼 수가 없다윤서령은 평소보다 정제되고 깔끔하게 부르려고 연습을 많이 한 것 같다라고 박수를 보냈다.

 

사이다 고음’ 천가연과 폭포수 보이스’ 김나율이 밀크보이’ 최수호와 한 무대에 올랐다이들은 양지은의 그 강을 건너지마오로 눈물샘을 자극했다천가연은 폭발력 있는 고음과 함께 유려한 감정 호소력을 뽐냈다김나율은 절제되면서도 리듬을 타는 가창력을 자랑했다.

 

고막 여친’ 정슬과 난초 보이스’ 곽지은은 미소천사’ 나상도와 높은음자리의 바다에 누워로 무대를 찢었다박칼린은 정슬은 춤추고 노래하고 이 모든 걸 가볍게 해냈다곽지은은 자신의 차례에 빛났고 초반 화음이 흔들렸는데 바로 잡았다라고 칭찬했다.

 

1차전 삼각대전 모든 무대가 끝났다그 결과 1위 배아현(1056), 2위 나영(1055), 공동 3위 김소연&정서주(1053), 5위 오유진(1048)이 상위권을 차지했다이어 6위 미스김(1045), 7위 빈예서(1036)가 뒤를 이었다.

 

8위 복지은(1021)부터 공동 9위 윤서령&정슬(1020), 11위 김나율(1019), 12위 천가연(1018), 13위 곽지은(1012), 14위 염유리(1005)까지는 그야말로 박터지는 생존 경쟁이 예고돼 있다누구 하나 안심하기도 실망하기도 이른 벼랑 끝 단 2점차 초박빙 접전이 펼쳐지고 있다.

 

더욱이 아직 1400점이 걸려 있는 2차전 라이벌 매치가 남아있다앞서 미스터트롯2’ 영광의 진 안성훈은 TOP10 결정전에서 1차전 1위를 기록했으나 2차전에서 부진하며 합산 8위에 머물렀다반면에 1차전 12위 탈락 위기였던 나상도는 2차전에서 대역전 드라마를 쓰며 준결승전에 1위로 진출했다격동의 라운드가 될 5라운드 2차전 라이벌 매치는 10회에서 이어진다.

 

현재 미스트롯3’는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치열한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다네이버 NOW. 앱에서 진행 중인 대국민 응원 투표를 두고 팬덤간의 경쟁이 불타오르고 있는 것초박빙 접전이 펼쳐지고 있는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순위가 요동치고 있다.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6주차 투표 집계 결과 꺾기 인간 문화재’ 배아현이 4주 연속 1위를 기록했던 빈예서를 제치고 왕좌에 오르며 지각변동을 일으켰다이어 2위 명품 끼 패키지’ 김소연, 3위 첫눈 보이스’ 정서주, 4위 감성 천재’ 빈예서, 5위 트로트 임수정’ 염유리, 6위 러블리 트로트 퀸’ 오유진, 7위 나로호 6단 고음’ 복지은이 TOP7에 올랐다.

 

한편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 10회는 오는 22(밤 10시 방송된다.


[배포일 :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