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퍼펙트라이프] ‘트롯퀸’ 유지나 출격! ‘여성들의 워너비’ 라이프 大.공.개! “다시 결혼 생각 있어, 이상형은 키 작고 배 나온 사람” 이상형에 딱 맞는 사람은 배우 김광규?
2024.01.31
<퍼펙트 라이프>
‘트롯퀸’ 유지나 출격! ‘여성들의 워너비’ 라이프 大.공.개!!!
액세서리·가방… 그리고 명품관 뺨치는 슈즈룸까지?!
‘부여의 딸’ 유지나, 이웃 어르신께 방한 조끼 100벌 선물하다??!
“다시 결혼 생각 있어, 이상형은 키 작고 배 나온 사람”
그녀의 이상형에 딱 맞는 사람은 배우 김광규?!
-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오늘(31일) 오후 8시 방송
오늘(3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트롯퀸 유지나가 출연해 ‘여성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선보인다.
유지나는 수많은 액세서리와 가방은 물론 명품관 뺨치는 역대급 스케일의 슈즈룸을 전격 공개한다. 약 200켤레 정도 되는 어마어마한 신발 개수에 패널들은 “나랑 발 사이즈가 같다”, “나는 뭘 줘도 신는다(?)”라며 휘황찬란한 럭셔리 구두 쟁탈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MC 현영은 “여자들의 로망인데 저렇게 꾸미고 싶다”라며 부러운 모습을 보였다.
‘워너비 라이프’와 함께 젊고 건강하게 사는 관리비결을 대방출한다. 유지나는 기상 후 침대에 거꾸로 누워 괄사마사지를 하는가 하면, 스트레칭과 사족보행을 하는 등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집 내부에 있는 맥반석 사우나를 홀로 온전히 즐기는 유지나의 모습에 패널 신승환은 “모든 여성의 워너비를 다 가지고 계신다. 남자인데도 부럽다”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유지나는 완벽한 자기관리뿐만 아니라 통 큰 효도도 선보인다. 유지나는 충청남도 부여에 있는 어머니 댁을 찾아 어머니와 이웃 어르신들을 위한 방구석 콘서트, 그리고 방한 조끼 100벌을 선물한 것. 유지나는 “전에는 몸빼 바지 100벌을 시골로 보내드린 적이 있고, 시골 어르신들을 위해 고깃집이나 감자탕집에 항상 선결제하고 온다”라고 따뜻한 마음을 내비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효도까지 빈틈없는 막내딸 유지나이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다른 것보다는 딸이 혼자 사는 게 가장 걱정이라며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하는 속마음을 내비쳤다. MC 현영이 “결혼 생각 있는지?”라고 묻자, 유지나는 “다시 시집갈 마음이 있다. 나만 사랑해 주고 생각해 주는 내 편인 사람이 있으면 너무 좋겠다”라며 “키가 작고 배가 좀 나온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의외의 취향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패널 이성미와 신승환이 배우 김광규를 강력 추천하며 소개팅 주선을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가수 유지나의 퍼펙트한 일상은 오늘(31일) 오후 8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공개된다.
[배포일 : 2024.01.31]
이전
[화요 大기획] 박지현X진해성, 무대 위 뜻밖의 차력쇼! 박지현 수난시대 예고 2024.01.3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