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조선의 사랑꾼] ‘5월의 신랑’ 천둥이 말하는 누나들 결혼은? “큰누나 산다라박, 결혼생각 없어”
2024.01.22
[조선의 사랑꾼] ‘5월의 신랑’ 천둥이 말하는 누나들 결혼은?
“큰누나 산다라박, 결혼생각 없어”
-산다라박 3남매, 20년 만에 첫 ‘완전체’ 방송 출격! 산다라박 “천둥은 제가 업어 키운 막둥이” 애틋!
-산다라박&박두라미&미미, 천둥 없으니 세 여자 간 ‘정적’...초긴장 ‘아이돌 시월드’ 입성기!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 ‘아이돌 예비부부’ 천둥♥미미가 첫 출격한다. 그런 가운데 ‘아이돌 시월드’의 구성원인 천둥의 큰누나 2NE1 산다라박, 그리고 작은누나 박두라미의 ‘결혼 관련 근황’도 공개된다.
22일(월) 밤 10시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는 산다라박, 박두라미, 천둥까지 ‘박씨 3남매’가 20년 만에 첫 ‘완전체’로 방송에 나서 시선을 모은다. 산다라박은 천둥에 대해 “늘 제가 업어 키웠다고 하는, 정말 막둥이로 애지중지 키운 동생”이라고 애틋함을 표현했고, 박두라미는 “2살 차이 남동생인데도 오빠처럼 의지도 됐다”며 든든해 했다.
이런 누나들을 뒤로 하고(?) 먼저 결혼을 발표하게 된 천둥은 “큰누나는 결혼 생각을 안한 지 좀 됐고, 둘째 누나도 이별한 지 좀 됐다”며 막내인 자신이 ‘첫 타자’가 된 이유를 밝혔다. 그런 가운데, 천둥의 ‘예비신부’ 미미는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선보인 선공개 영상에서 “언니들과 정말 친해지고 싶다”며 “그냥 일반인 언니였다면 오히려 괜찮았을 텐데...”라고 ‘아이돌 대선배’ 시누이에 대한 ‘팬심’과 ‘어려움’이 공존하고 있음을 솔직히 고백했다.
또 녹음실에서 천둥 없이 산다라박, 박두라미, 미미 3명만 남게 된 상황도 공개됐다. 현장에는 ‘정적’만이 흘렀고, 미미는 시누이들의 반대 방향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결국 어색한 웃음이 정적을 깬 뒤, 박두라미는 “우리 원래 웃기만 하잖아?”라고 겨우 한 마디를 건넸다. 하지만 그 뒤에도 세 사람은 또다시 침묵을 지켜 긴장감을 자아냈다.
시누이도, 예비 신랑신부도 모두 아이돌인 천둥♥미미 커플의 ‘아이돌 시월드’ 본격 입성기는 1월 22일(월)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리얼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 27회에서 공개된다.
[배포일 : 202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