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프로그램

설정

  • 알림 수신 설정

  • 마케팅 수신 여부 설정

  •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

    동영상 시청 시 모바일 데이터 사용을 허용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APP버전

3.0.1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알림

수신된 알림이 없습니다.

프레스룸

[세모집] 대한민국 방송 최초 공개! 두바이 부촌 ‘팜 주메이라’ 임장! “스트리트 뷰 제공 안하는 곳”

2023.12.15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 대한민국 방송 최초 공개! 
두바이 부촌 ‘팜 주메이라’ 임장! 
“스트리트 뷰 제공 안하는 곳”

 

‘세모집’ 김광규X오상진, 두바이 전통 의상 입고 빈 살만·만수르 변신?! ‘극과 극 비주얼’

‘세모집’ 김광규X오상진, 검문 뚫고 ‘팜 주메이라’ 집 입성! 입구부터 주차된 슈퍼카에 ‘입이 쩍’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두바이 ‘팜 주메이라’의 집이 공개된다.

12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이하 ‘세모집’) 3회에서는 두바이로 출장 임장을 떠난 김광규와 오상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세계 최초, 최대, 최고의 건축물이 가득한 두바이의 주거 문화를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두 사람이 방문하는 ‘팜 주메이라’는 바다를 매립해 만든 인공 섬으로, 만드는 데만 무려 14조 원이 투입된 두바이의 대표 부촌이다. 이곳은 보안과 주민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지도 어플의 스트리트 뷰로도 볼 수 없는 곳이라고. ‘세모집’에서 한국 방송 최초로 ‘팜 주메이라’ 안에 위치한 집을 들어간다고 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김광규와 오상진은 본격적인 임장 전에 두바이 전통 의상인 칸두라와 구트라를 착용하고 문화를 체험한다. 각자 만수르, 빈 살만을 꿈꾸며 옷을 갈아입은 두 사람은 극과 극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낸다. 김광규 역시 “너는 의사 같고, 나는 환자 같아”라고 이를 인정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어 본격적으로 ‘팜 주메이라’의 집을 찾아 떠난 김광규와 오상진. 이들은 집에 들어가기 전 거리에서부터 삼엄한 경비에 긴장한다. 철저한 검문 후 들어간 두바이 ‘세모집’은 입구부터 슈퍼카로 이들을 압도한다는 전언. 김광규가 “평생 본 집 중 제일 좋았다”고 평가한 두바이 ‘세모집’이 기대된다.

한편 한국 방송 최초로 ‘팜 주메이라’ 집 내부가 공개되는 TV CHOSUN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은 오늘(15일) 밤 10시 방송된다.

[배포일 : 202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