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프로그램

설정

  • 알림 수신 설정

  • 마케팅 수신 여부 설정

  •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

    동영상 시청 시 모바일 데이터 사용을 허용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APP버전

3.0.1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알림

수신된 알림이 없습니다.

프레스룸

[사랑은 아무나 하나2] 벨기에 국제 부부, 5개 국어 언어 천재 딸 교육 비법은??? 이탈리아서 자급자족 삶 누리는 ‘로마판 자연인 부부’ 등장!

2023.10.23

<사랑은 아무나 하나2>

벨기에 국제 부부, 5개 국어 언어 천재 딸 교육 비법은???

인테리어에만 3억 6천만 원?! 직접 만든 수영장럭셔리 대저택 공.!!!

이탈리아서 자급자족 삶 누리는 로마판 자연인 부부’ 등장!!

쿵푸방+요가방+어둡고 습한 동굴까지부부의 집 정체는??!


- TV CHOSUN <사랑은 아무나 하나2> 오늘(23일) 밤 10시 방송



오늘(23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국제연분>에서 새로운 국제 부부들의 일상을 들여다본다.

첫 번째 부부는 벨기에의 아름다운 운하 도시 헨트에서 살아가는 결혼 12년 차 부부다. 이들의 8살 딸 엘라는 5개 국어는 물론 피아노, 바이올린 등 못 하는 게 없는 천재 소녀다. 한국과는 사뭇 다른 부부의 교육 비결을 모조리 방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벨기에 국제 가족의 호화로운 취미생활도 공개된다. 인테리어가 취미인 남편은 현재 사는 집에만 3억 6천만 원을 들였으며, 수영장도 손수 만들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남편이 경비행기부터 보트 관광까지 직접 운전해 호화로운 가족 나들이를 즐기는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부부는 이탈리아인 남편과 한국인 아내로, 이탈리아 로마에서 자연과 어울려 사는 여유로운 일상을 보여준다. 결혼 10년 차인 이들 부부의 러브하우스는 특이하게도 자연 속에 자리 잡은 300년 된 옛 수도원이다. 사연 있는 동굴부터 부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쿵푸방과 요가방 등 부부의 색다른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국제 부부들의 다양한 일상 모습은 오늘(23일) 밤 10시 TV CHOSUN <사랑은 아무나 하나 2 – 국제연분>에서 방송된다.

[배포일 : 2023.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