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귀염뽕짝 원정대] '더 글로리' 오지율, "엄마가 알면 안 되는데, 사실 저 남자친구랑..." 폭탄 발언 현장 초토화!
2023.07.20
'더 글로리' 오지율,
"엄마가 알면 안 되는데, 사실 저 남자친구랑..."
폭탄 발언 현장 초토화!
- '트롯 대부' 진성, 10살 오지율 충격 고백에 멘붕... "이럴 수는 없어. 진짜 울고 싶다" 몸져누운 사연은?!
- 이수근, 황민호 작은 키 고민에 폭풍 공감... "작은 내 모습 너무 좋아" 진심 조언 '뭉클'!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가 평균 나이 10.7세 후배즈의 솔직&대담한 연애 토크를 대방출한다.
21일(금) 방송될 '귀염뽕짝 원정대' 7회에서는 인생 선배들을 향한 반세기 차 후배들의 '귀염뽕짝 고민 상담소'가 그려진다. 여기서 후배들은 신체 고민부터 연애 상담까지 숨김없이 털어놓아 어른들을 당황케 했다.
저녁 식사 중 "요즘 고민 없어?"라는 이수근의 질문으로 후배들의 '무.물.보' 타임이 시작됐다. 황민호는 "학교에 가면 제가 키가 엄청 작아요"라며 작은 키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이수근은 폭풍 공감과 동시에 "아무리 좁은 데서도 다리 펴고 잘 수 있어. 귀엽다는 소리 많이 들어"라며 단신의 장점을 읊었다.
그러면서, "키가 작든 크든 자기에 맞는 모습이 있는 거야. 난 이렇게 작고 빨빨대고 어린 친구들이랑 눈높이도 맞는 이 모습이 너무 좋아"라며 자신을 사랑하는 모습으로 황민호를 향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서지유는 "몇 주 전 학교 친구에게 고백 받았는데, 저는 친구로만 지내고 싶어요"라는 귀염뽀짝한 연애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에 이수근은 "친구와 연인의 차이가 뭐야?"라고 물었고, 조승원은 "(연인이 되면) 손도 잡고 어린이 선에서 할 건 다 해요"라는 솔직한 답변으로 선배들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후배즈의 '홍일점' 오지율은 "이거 우리 엄마가 알면 안 되는 건데, 사실 저 남자친구랑..."이라며 은밀한 비밀을 공개했다. 오지율의 폭탄 발언에 몸져누운 진성은 "너무 충격이야. 이럴 수는 없어. 지율이 때문에 울고 싶다"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현장을 초토화시킨 오지율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세 번째 여행지 홍천에서의 시끌벅적한 저녁 모습은 21일(금)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귀염뽕짝 원정대’ 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포일 : 2023.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