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로또] 진욱VS양지원, 원조 트롯 신동 한판승부 '숙명의 라이벌'

2023.07.13

진욱VS양지원, 원조 트롯 신동 한판승부 ‘숙명의 라이벌’



리틀남진 진욱VS리틀나훈아 양지원 ‘미스터로또’에서 20년만 재회

‘미스터로또’ 진욱VS양지원, 트롯신동 쌍두마차 맞붙는다! 불타는 승부욕

‘미스터로또’ 진욱 “양지원 많이 컸다, 어릴 때는…” 20년 인연 공개



‘미스터로또’ 초등학생 때부터 숙명의 라이벌인 진욱과 양지원이 한판 승부를 벌인다. 

7월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흥부자’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흥’ 유발 개그맨 허경환, 아나‘흥’서 김선근, 트롯프린스 양지원, 트롯 새싹 하동근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원조 트롯 신동 진욱과 양지원의 자존심을 건 맞대결이 성사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진욱과 양지원은 대한민국 원조 트롯 신동으로 불리며 초등학생 시절 함께 활동했다. 진욱은 “당시 저희 둘이 트롯 신동 쌍두마차였다”라고 회상한다. 양지원도 “그때 진욱 형은 리틀 남진 컨셉이고 저는 리틀 나훈아 컨셉이었다”라고 덧붙인다. 이어 화면에는 귀염뽀짝한 외모와, 전혀 귀엽지 않은 실력을 자랑하던 진욱과 양지원이 초등학생 시절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된다.

두 사람이 맞붙게 되자 여기저기서 “완전 자존심 대결이다”, “오늘 진 사람은 밤에 잠 못 잔다”라며 흥미진진 기대의 반응이 쏟아진다. 진욱은 “지원이가 많이 컸다. 어릴 때는 귀여웠는데…”라며 공격인 듯 공격이 아닌 멘트로 양지원의 평정심을 흔든다. 양지원 역시 “이날만을 기다리면서 칼을 갈았다”라고 도발해, 진욱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결국 MC 김성주와 MC 붐은 “오늘 대결에서 진 사람은 더 이상 트롯 신동 언급 금지”라며 파격적인 승리 조건을 내건다. 양지원은 정통 강자답게 강문경의 ‘아버지의 강’을 선곡, 막강한 무대를 펼친다. 진욱은 설운도의 ‘추억 속으로’를 선곡, 흥 넘치고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무대로 맞선다. 과연 둘 중에 원조 트롯 신동 타이틀을 획득하는 사람은 누가 될까. 

20년 만에 ‘미스터로또’에서 재회한 원조 트롯 신동 진욱과 양지원의 양보 없는 대결 결과는 7월 1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 공개된다. 

[배포일 : 2023.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