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아씨두리안] 박주미-유정후-이다연, 강도 높은 ‘현생 적응기’ 2탄! ※스포주의※ 5회 선공개 영상 대공개!

2023.07.07


세상이 이리도 변했다니!!”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아씨 두리안

박주미-유정후-이다연,

이번엔 바깥세상 나들이?! 집안보다 놀라운 일이 더 많다!”

강도 높은현생 적응기’2!

스포주의※ 5회 선공개 영상 대공개!

흉측 망측해라...어찌 저러고

두 눈 질끈 감아버린 두리안 놀란 토끼 눈 김소저

변화한 미래 세상에유교걸충격타호기심 극대화!

본방사수 욕구 유발! 5회 깜짝 스포일러 영상 투척!”

어머나”/“말이 안돼시골서 상경했어도 그렇지...”

두리안-김소저연신 놀람의 탄성어수룩한 두 여인이 의아한 단등명!

집 밖으로 나선 고부가 단등명과 향하는 곳은궁금증 증폭!

제작진,“두리안과 김소저가 오직 단등명을 보기 위해 현생의 삶에 의지를 드러낸 가운데

5회에서 새롭게 적응하는 과정이 펼쳐진다

-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아씨 두리안박주미-유정후-이다연,

조선시대 고부드디어 밖으로 나왔다!”지난 6일 5회 깜짝 스포일러 영상 대공개!




“변화한 미래 세상에 ‘유교걸’ 충격타?!”


TV CHOSUN ‘아씨 두리안’이 호기심을 극대화시키는 ‘5회 스포일러 영상’를 투척, 유쾌한 웃음과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두리안(박주미)과 김소저(이다연)가 월식이 진행된 순간 알 수 없는 이유로 시공간을 초월하게 되면서 재벌가 단씨 집안사람들과 얽히고설켜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흥미롭게 담기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두리안과 김소저가 기적처럼 만난 죽은 박언(유정후)과 똑같이 생긴 단등명(유정후)을 보기 위해 ‘현생의 운명’을 받아들이며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두 사람을 찬밥 신세로 무시하는 데도 불구, 두리안은 “어떡하든. 우린 이 집에 있어야 한다”라고 김소저에게 당부한 후 속으로는 “언이가 드나들고, 돌쇠가 있는 집에”라고 읊조리며 결의를 다졌다. 


특히 지난 6일(목) 공개된 ‘아씨 두리안’ 5회 선공개 영상(https://tv.naver.com/v/37752913)에서는 두리안과 김소저가 처음으로 집 밖으로 나서며 크게 변화한 미래 세상의 모습에 충격에 휩싸여 시선을 강탈했다. 먼저 차에 올라탄 김소저가 “가마가 이리 변했나봅니다”라며 신기해한 상황. 두리안과 김소저는 벨트를 하라는 단등명의 말에 따라 안전벨트를 채우지만, 단등명이 운전을 시작하며 출발하자 동시에 기겁하면서 “어머나”를 외친다. 두 사람의 반응에 ‘말이 안 돼..시골서 상경했어도 그렇지’라는 단등명의 생각이 자막으로 담겨 의아함을 높인다.  


이어 차가 도로에 진입하면서 달라진 바깥 풍경을 접한 두리안과 김소저는 두 눈이 휘둥그레진다. 더욱이 두리안은 허벅지를 드러낸 핫팬츠와 배꼽이 보이는 크롭탑 등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은 여성들과 길거리에서 뜨거운 키스를 퍼붓는 커플을 보고는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흉측 망측해라 어찌 저러고”라는 속생각을 한다. 무엇보다 두리안이 사람들의 옷차림부터 헤어스타일, 핸드폰과 전동킥보드, 수많은 자동차 행렬, 높은 빌딩 등 진화한 세상의 면면들을 목격하고 어지러운지 눈을 감아버리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현생 적응’에 대한 난관을 예감케 했다. 


5회 선공개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선공개 영상 보니까 너무 재미겠네요! 흥미진진 넘쳐난다!” “어머나! 아씨 놀라셨네요! 깜짝 스포일러에 깜짝 놀라는 아씨 두리안!” “두리안 왜 저렇게 귀엽나요! 소저보다 더 귀여운 시어머니 등장이네요” “두리안과 소저 고부의 반응이 웃기기도 하고 넘나 귀엽습니다ㅎㅎㅎ” 등 유쾌한 반응을 쏟아냈다. 


제작진은 “지난주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5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기심 충족을 위해 다시 한 번 목요일에 깜짝 스포일러 영상을 준비했다”라며 “오직 단등명을 보기 위해 어렵고 힘든 현생의 삶에 적응하기로 결심한 두리안과 김소저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8일 방송될 5회에서 직접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5회는 오는 8일(토)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3.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