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로또] 7주 연속 무승 박지현, 더 이상 패배는 없다! 박서진에 재도전장

2023.06.29

7주 연속 무승 박지현, 더 이상 패배는 없다! 박서진에 재도전장



‘미스터로또’ 박지현VS박서진, 박 씨 가문 재대결 성사 ‘설욕전 성공할까’

‘미스터로또’ 나상도VS박군, 트롯 절친 맞붙는다! ‘자존심 건 끝장승부’

‘미스터로또’ 특전사 박군, 나상도에게 뭘 뺏겼길래… ‘멘탈 붕괴’



‘미스터로또’ 비운의 무승 사나이 박지현이 박서진에게 재도전장을 던진다. 

TV CHOSUN ‘미스터로또’가 7주 연속 목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 행진 중이다.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박서진, 김용필, 재하의 황금기사단이 펼치는 노래대결이 귀호강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6월 29일 방송은 ‘초능력자’ 특집으로 트롯 특전사 박군, 연체인간 정형찬, 비트박서 윤대웅, 마술사 최현우가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한다. 

이 가운데 가장 주목되는 승부는 7주 무승 중인 비운의 사나이 박지현과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의 재대결이다. 박지현은 3주 연속 99점을 받는 등 높은 점수를 기록했지만, 대진운이 좋지 않아 현재까지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앞서 ‘박 터지는 家’ 특집에서도 박서진과 대결해 패배했다. 

대결 전 박지현은 “항상 기를 쓰고 준비하는데… 오늘은 꼭 이기고 싶다”라며 승리 의지를 불태운다. 더는 물러설 곳이 없는 것. 박서진도 “오늘은 꼭 이겼으면 좋겠다”라며 박지현에게 선, 후공 선택권을 주기도. 이렇게 모두가 박지현의 승리를 기원하는 가운데, 박지현은 어느 때보다 긴장된 마음으로 마이크를 쥔다. 과연 박지현이 7주 무승의 고리를 끊고 첫 승을 거둘 수 있을까. 

그런가 하면 트롯 절친 나상도와 박군도 맞붙는다. 두 사람은 과거 한 트롯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사이. 유쾌한 신경전을 펼치며 분위기를 한껏 띄운 두 사람은 각자 필살기를 장착한 무대로 끝장 승부를 본다. 간드러진 꺾기의 나상도, 에너지와 흥으로 무장한 박군. 두 사람의 끝장 승부 결과는 ‘미스터로또’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상도와 박군의 티격태격 절친 케미도 빛난다. 누구도 예상 못한 개인기로 승부를 펼치는가 하면, 스페셜 유닛을 결성해 남진의 ‘둥지’를 함께 부르는 것. 이 과정에서 박군이 나상도에게 무언가를 빼앗기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나상도와 박군 중 누가 승리할지, 박군이 나상도에게 뺏긴 것은 무엇일지, 박지현이 8주 만에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이 모든 것은 6월 29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포일 : 2023.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