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트랄랄라 브라더스] 안성훈 "멤버들, 이제 진짜 형제 같아" 뭉클
2023.06.28
안성훈 “멤버들, 이제 진짜 형제 같아” 뭉클
‘트랄랄라 브라더스’ 송민준 “1~2년 전만 해도…” 절실한 마음 회상
‘트랄랄라 브라더스’ 트롯 브라더스 요리 어벤져스 결성! ‘못하는 게 뭐야?’
眞 안성훈이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을 향한 뭉클한 마음을 고백한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첫 방송부터 8주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체 예능 시청률 1위 행진 중이다. 트롯 브라더스(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의 고품격 라이브, 배꼽 빠지는 예능감, 일상 속 반전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유일한 방송이라는 점에서 수요일 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6월 28일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거제도로 떠난 트롯 브라더스의 첫 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트롯 브라더스는 단합대회인 만큼 직접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다. 이 과정에서 주먹밥 경력자 안성훈, 칼질 능력자 박지현, 된장찌개 능력자 진해성 등 트롯 브라더스의 숨은 요리실력이 모두 공개될 전망이다.
또 트롯 브라더스의 속마음도 공개된다. 안성훈은 “내가 외동인데 함께 하다 보니 우리가 진짜 형제 같다”라며 멤버 사랑을 고백한다. 이어 안성훈은 “지현이(박지현)와 이야기했는데 나중에 나이 들어서도 이 멤버 그대로 콘서트를 또 하고 싶다”라며 지금의 행복과 책임감에 대해 언급한다. 진욱은 “팬이 생기는 것이 너무 신기했다”라며 이와 관련 갑자기 생긴 걱정을 토로하기도.
그런가 하면 송민준은 “1~2년 전만 해도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우리 노래 한 번만 불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 많이 했다”라고 말한다. 같은 절실함으로 견뎌온 트롯 브라더스는 송민준의 마음에 격하게 공감한다고. 뿐만 아니라 각자 말하지 못했던 고민,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 등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이 모든 것이 공개될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방송이 기대된다.
우당탕탕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쏟아진 것은 물론 트롯 브라더스의 진솔한 마음까지 확인할 수 있는 거제도 단합대회 현장은 6월 28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포일 : 2023.06.28]
이전
[미스터로또] 박서진 실종사건, 녹화 중 사라졌다 '범인은 TOP7?!' 2023.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