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화요일은 밤이 좋아] 레전드 윤복희 출연! '여러분', '왜 돌아보오' 역대급 무대 예고
2023.06.12
‘화요일은 밤이 좋아’ 레전드 윤복희 출연!
‘여러분’ ‘왜 돌아보오’ 역대급 무대 예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장민호 “윤복희, 미니스커트 유행시킨 장본인”
‘화요일은 밤이 좋아’ 윤복희, 김태연 팬심 고백 “이런 천재는 처음, 우리나라 보물”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윤복희에게 DM 받았다!? “처음에는 못 믿어”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정체 숨긴 트롯가수 5인 등장! ‘붐면 가왕’ 특집!
‘화요일은 밤이 좋아’ 윤복희 이은 ‘붐면 가왕’ 4인은 과연 누구!? 꿀잼 예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윤복희가 출연한다.
6월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72회는 ‘붐면 가왕 특집’으로 꾸며져 가면으로 정체를 숨긴 트롯 가수 5인이 등장한다.
이날 오프닝에는 ‘화밤’ 미스들이 함께하는 붐의 ‘옆집 오빠’ 무대가 펼쳐진다. 상큼하고 밝은 기운을 제대로 내뿜는 ‘화밤’ 미스들과 더불어 비보이의 현란한 댄스까지 더해져 시작부터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면서 그 어느 때보다 흥겨울 ‘화밤’을 예고한다.
이어 ‘화밤’ MC 붐 가면을 쓰고 자신의 정체를 철저하게 숨긴 트롯 가수들이 등장한다. 실제로 이날 출연진은 ‘화밤’ 촬영 전에도 가면을 쓰고 다니고, 심지어 화장실을 갈 때도 우산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정체를 꽁꽁 숨겼다고 전해져 가면 속 숨겨진 이들의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붐면 가왕’ 5인 중 ‘레전드 중의 레전드’ 윤복희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여러분’을 부르며 모습을 드러낸 윤복희는 존재만으로도 ‘화밤’ 무대를 압도한다. 장민호는 윤복희를 향해 “대한민국에 미니스커트를 유행시킨 장본인, 국내 뮤지컬계 생존하는 역사”라고 소개하고, 모두가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윤복희는 ‘화밤’ 출연을 결심한 이유로 김태연을 꼽는다. 김태연의 열렬한 팬임을 고백한 윤복희는 “김태연 양을 ‘미스트롯2’에서 처음보고 노래하는 영상들을 직접 찾아봤다. (김태연이) 7살 때 북을 치면서 구음을 하는 모습에 반했다. 이런 천재는 처음 본다. 우리나라의 보물”이라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윤복희의 팬심 고백에 평소와 달리 김태연은 수줍은 모습을 보이고, 이에 장민호는 “오늘 태연 양이 아기호랑이에서 순한 양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김태연은 “윤복희 선생님께서 저한테 SNS DM을 보내주셨다. 처음에는 못 믿었다. 선생님의 DM으로 인연이 시작됐고, 제가 다른 방송에서 선생님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그렇게 지금까지 인연이 이어졌다”라고 윤복희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음을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이날 윤복희는 노래방 기계로는 처음 노래를 불러본다면서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데스매치’ 승리 팀에게 한우 선물이 주어진다는 말에 승부욕을 불태운다. ‘여러분’에 이어 ‘왜 돌아보오’까지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윤복희는 모든 무대를 마친 후 “너무 행복한 경험”이라고 벅찬 소감을 전한다.
나이를 잊은 열정적 리액션은 물론이고 흥폭발 댄스까지 누구보다 ‘화밤’을 즐긴 윤복희의 모습은 6월 1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포일 : 2023.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