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트랄랄라 브라더스] 첫 녹화 어땠길래... 장윤정 "흠뻑 젖었다?!" 충격 스포

2023.05.02

‘트랄랄라 브라더스’ 첫 녹화 어땠길래… 장윤정 “흠뻑 젖었다?!” 충격 스포


‘미스터트롯2’ 첫 스핀오프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5월 3일 水 밤 10시 첫 방송
‘트랄랄라 브라더스’ 붐 “긴장감 내려놓은 TOP7, 승부욕 대폭발”



‘트랄랄라 브라더스’ 첫 녹화부터 흠뻑 젖었다.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첫 방송된다. ‘미스터트롯2’의 첫 스핀오프 예능인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는 장윤정, 붐이 2MC로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앞서 ‘트랄랄라 브라더스’ 첫 녹화 소식이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TOP7을 비롯한 트롯 스타들의 본격 예능 도전인 만큼 이목이 집중된 것. 이와 관련 ‘트랄랄라 브라더스’ 제작진은 “모든 것을 내던지고 또 내려놓은 트롯 스타들이 목도, 몸도 아끼지 않은 대활약을 펼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라고 밝혀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높였다. 

그렇다면 2MC로서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이끄는 장윤정과 붐은 첫 녹화 후 어떤 느낌을 받았을까. 두 사람에게 유쾌, 통쾌, 상쾌한 ‘트랄랄라 브라더스’ 첫 녹화 에피소드를 들어봤다. 장윤정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몸 사리지 않는 트롯 브라더스 친구들 덕분에 첫 녹화부터 빵빵 터졌는데요”라며 “살짝 스포하자면 모두가 흠뻑 젖었습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했다. 

붐은 “긴장감을 내려놓으니 멤버들이 진짜 잘 놀더라고요. 게임 하나하나를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는 것도 즐거웠지만, 이 친구들 안에 경연 프로그램 DNA가 있어서 그런지 승부욕이 대단했습니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라고 전했다. 

첫 녹화부터 빵빵 터졌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1분 1초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경연 프로그램에서는 절대 볼 수 없었던, 트롯 브라더스의 유쾌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폭발했다고 한다. 제작진이 자신하고 장윤정과 붐이 강추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배포일 : 202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