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터트롯2] TOP7 첫 온라인 팬미팅 개최! 16일 낮 2시, 네이버 나우 생중계! 초특급 팬 서비스로 결승전 예열!

2023.03.14

TOP7 첫 온라인 팬미팅 개최! 
16일 낮 2시, 네이버 나우 생중계! 초특급 팬 서비스로 결승전 예열!



- '미스터트롯2' TOP7, 팬들과 설레는 첫 만남+실시간 채팅 달린다! "드디어 살아움직이는 모습을 라이브로..." 팬덤 들썩!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TOP7이 팬들과의 설레는 첫 만남을 예고했다.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TOP7 멤버들은 결승전 당일인 16일 목요일 낮 2시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첫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역대 최강 TOP7으로 평가받는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이 출연해 결승전에 임하는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실시간 라이브 채팅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변을 해주고, 원하는 요청사항을 들어주는 등 초특급 팬 서비스로 그동안 보내준 열렬한 사랑에 보답한다.

특히,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그동안 경연 무대나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TOP7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소통하고 생생한 반응을 주고받을 수 있어, 팬들과 TOP7 모두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첫 온라인 팬미팅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드디어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라이브로 보네요!", "목요일이 손꼽아 기다려집니다. 재미있는 에피소드 많이 듣고 싶어요", "팬들과 소통하며 결승전 긴장 다 풀어버리시길!", "응원 열심히 할 준비하고 딱 기다리고 있을게요", "TOP7 케미가 너무 좋아서 팬미팅 기대됩니다" 등 설렘 가득,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약 3개월간의 '미스터트롯2' 대장정의 방점을 찍는 마지막 승부,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결승전은 3월 16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3.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