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이번 생은 같은 편] 나한일 유혜영 부부, 컬링대표 팀킴과 컬링 대결 펼친다
2023.02.28
나한일 유혜영 부부, 컬링대표 팀킴과 컬링 대결 펼친다
ㄴ 강릉 전지 훈련.. '팀킴' 노하우 전수.. 국가대표팀과 대결 승자는?
ㄴ 유혜영, 강릉서 찍은 리즈시절 화보사진 대방출.. 유혜영 "예쁘다"
액션배우 출신 나한일과 톱모델 출신의 유혜영 부부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컬링에서 은메달을 딴 '팀킴'과 대결을 펼친다.
3월 1일(수)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이하 '이생편') 5회에서는 나한일 유혜영 부부는 강릉으로 전지 훈련을 떠나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고속버스터미널에 모인다.
유혜영을 만난 나한일은 보자마자 "아이고 예쁘다"라고 감탄한다. 전지훈련을 필두로 떠나는 여행이지만 부부가 재결합한 이후 첫 여행이라 설레고 기대감에 가득차 있다.
유혜영은 과거 모델 시절 강릉에서 화보 사진을 찍었던 경험을 풀어내며 추억을 회상했다. 대한민국 탑모델이었던 유혜영은 리즈 시절 사진을 대공개하기도 했다.
강릉 컬링장에서 나한일 유혜영 부부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컬링에서 은메달을 딴 '팀킴' 김은정·김영미 선수를 만난다. 국가대표팀의 스트레칭 방법, 빙질을 체크 하는 법 등 노하우를 배운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나한일-유혜영 부부는 팀킴과 컬링 대결을 펼치기로 한다.
나한일, 유혜영 부부와 팀킴의 경기 결과는 3월 1일(수)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이번생은같은편’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포일 : 2023.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