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이번 생은 같은 편] 유혜영 아랑곳 않는 나한일.. 장윤정 기겁 '세상에나'
2023.02.07
유혜영 아랑곳 않는 나한일.. 장윤정 기겁 '세상에나'
ㄴ‘이생편’ 2회 선공개 '아내 챙기지 않고 혼자만 연습하나'
ㄴ서지도 못하는 유혜영, 홀로 폭풍 연습하는 나한일
나한일-유혜영 부부가 함께 컬링 도전에 나선 가운데 나한일이 유혜영을 챙기지 않고 홀로 폭풍 훈련에 몰두하며 공분을 자아냈다.
최근 공개된 TV CHOSUN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이하 '이생편') 2회 선공개 영상에사는 액션배우 출신 순애보 남편 나한일과 톱모델 출신의 아내 유혜영 부부가 첫 훈련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먼저 유혜영이 균형을 잡기 위해 스톤 두 개로 연습한다. 하지만 유혜영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나한일은 "오른발을 팍 차 줘야 된다"면서 자신이 시범을 보인다. 나한일은 액션배우 출신답게 금세 감을 잡고 실력을 뽐낸다. 나한일은 스톤 1개로도 빙판을 왔다 갔다 한다.
하지만 문제는 빙판 위에 제대로 서 있지도 못하는 아내 유혜영을 아랑곳하지 않는다는 점. 유혜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옆에 누가 있는지 없는지 전혀 신경도 안 쓰고 혼자 너무 집중해서 한다"며 "같이 하는 게임인데 혼자만 하면 어떻게 하느냐"고 아쉬워했다.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보던 장윤정도 "그래 저게 문제다 혼자만 진도를 빼느냐"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자 옆에 앉아있던 도경완은 "왜 나한테 그러느냐"고 웃음을 자아냈다.
나한일 유혜영 부부의 웃을 수도 울 수도 없는 요절복통 컬링 훈련 풍경은 8일(수)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이번생은같은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포일 : 202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