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이번 생은 같은 편] 강재준·이은형 부부, 개그계 이어 배드민턴계 평정하나

2023.01.31

강재준·이은형 부부, 개그계 이어 배드민턴계 평정하나

ㄴ개그계 대표 부부 강재준-이은형 사사건건 부딪혀

ㄴ이은형과 다툼에 강재준 "하차해야할 것 같다"





개그계 대표 부부 강재준-이은형 부부가 개그계에 이어 배드민턴계까지 평정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내달 1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은 세 번째 재혼에 성공한 화제의 부부 나한일-유혜영과 개그계 대표 부부 강재준-이은형, 결혼 4년 차 비주얼 부부 전진-류이서, 트렌디한 MZ 신혼부부 이대은-트루디 등의 달콤 살벌한 운동 도전과 MC 장윤정, 도경완의 현실 부부 리액션 등이 펼쳐진다.

특히 강재준&이은형은 개그계 대표 부부로 보기만 해도 웃음 나는 유쾌한 먹방, 코믹 일상으로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Y대 체육학과 출신 운동 천재 강재준과 긴 팔다리에 어울리지 않게 운동신경은 꽝인 아내 이은형이 개그계에 이어 배드민턴계까지 평정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강재준과 이은형은 "내 사람과 함께 승리를" 함께 운동하는 의미로 부여했다. 하지만 이러한 다짐은 잠시뿐 이은형이 강재준에 "왜 안쳐"라고 외치자 강재준은 답답함을 참지 못했다. 특히 티저 말미 방송 소감을 전하는 강재준이 "프로그램을 하차해야할 것 같다"며 쓴웃음을 짓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TV CHOSUN '부부선수촌 - 이번생은같은편'은 2월 1일 첫 방송을 진행하며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3.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