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표 스파르타 교육 받은 KCM, 트롯 도전?!
2022.10.25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표 스파르타 교육 받은 KCM, 트롯 도전?!
ㄴ'화요일은 밤이 좋아' 백댄서 장민호X스타일리스트 KCM, 김태연 무대 지원사격
ㄴ'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의 1등 삼촌 공개…KCM, 극대노한 사연은?
ㄴ'화요일은 밤이 좋아' 역도선수 출신 행운 요정, 여심을 들었다 놨다!
아기 호랑이 김태연에게 스파르타 교육을 받은 데뷔 19년 차 감성 발라더 KCM이 트롯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25일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5회 <내 인생의 첫 트롯> 특집에서는 화밤 새내기 김상희, 김상배, 진미령, 김양, 신미래, KCM이 출연해 트롯 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데뷔 19년 차 감성 발라더 KCM은 대장 킬러 김태연의 스파르타 교육을 통해 혹독한 첫 트롯 신고식을 치른다. KCM은 “섭외가 잘못된 것 같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트롯퀸 은가은은 <미스트롯2> 경연 당시 김상배의 <안돼요 안돼> 무대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은가은은 경연을 앞두고 직접 김상배의 연습실로 찾아가 1:1레슨을 받았다고. 하지만 기대와 달리 무대 후 작곡가 조영수에게 날카로운 혹평을 받았다는데…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웃지 못할 은가은의 무대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특집에서는 화밤 역사상 역대급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아기호랑이 김태연은 장민호의 트롯 데뷔곡 <사랑해 누나>에 도전한다. 이에 MC 장민호가 김태연의 특급 백댄서로 변신한 것. 세기말 패셔니스타 KCM도 김태연 무대 지원사격을 위해 특수 제작한 반짝이 팔토시까지 선물했다는데…특급 백댄서 장민호와 일일 스타일리스트 KCM이 총출동한 김태연의 색다른 무대는 10월 25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밤 <내 인생의 첫 트롯> 특집은 여심을 녹일 역대급 행운 요정의 등장을 예고했다. 역도 선수 출신 행운 요정은 등장만으로 모든 여성 출연진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고. 급기야 행운 요정의 눈길을 한 번이라도 더 받기 위해 화밤 최초로 육탄전까지 일어났다고 하는데…화밤 무대를 뒤집어 놓은 여심 킬러 역도 선수 출신 행운 요정은 누구일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 김태연의 1등 삼촌을 뽑는 <태연 차트>의 새로운 순위가 공개된다. 시시각각 변하는 아기 호랑이 김태연의 마음에 삼촌들이 울고 웃는 진풍경이 펼쳐졌다고. 특히 KCM은 예상 밖 본인의 순위에 극대노했다는데…과연 김태연의 마음은 어떤 삼촌에게로 향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화요일 밤 예능 시청률 1위 ‘화요일은 밤이 좋아’ 45회에서는 화밤 새내기 6인이 출연해 좌충우돌 첫 트롯 신고식을 치른다. 특히 트롯 선배 김태연에게 혹독한 스파르타 교육을 받은 데뷔 19년 차 감성 발라더 KCM은 엄청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김태연의 <사랑해 누나> 무대를 위해 원곡자 장민호와 KCM이 특급 백댄서, 일일 스타일리스트로 파격 변신하는 만큼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2.10.25]
이전
다음
[화요일은 밤이 좋아] KCM, 트롯 선배 김태연과 찰떡 케미 눈길 2022.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