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바람의 남자들] 노브레인 "크라잉넛 출연 보고 직접 연락" 댓글 보고 분노?!
2022.10.14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 노브레인 “크라잉넛 출연 보고 직접 연락”
‘바람의 남자들’ 팔방미인 정유지X악동 노브레인 출격 ‘역대급 파워풀 무대’
‘바람의 남자들’ 노브레인, 크라잉넛 출연 편 댓글 보고 분노?!
노브레인이 크라잉넛의 강력 추천을 받아 ‘바람의 남자들’에 출격한다.
10월 15일 방송되는 TV CHOUSN ‘바람의 남자들’은 아름다운 경치에 반해 달도 별도 바람의 남자들도 발길을 멈추는 곳 영월에서 진행된다. 아이돌 메인보컬부터 뮤지컬 디바까지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 정유지와 가요계의 영원한 악동 노브레인이 모여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이날 정유지는 아무나 따라 부를 수 없는 어려운 곡을 선곡해 온다. 감성부터 에너지까지 모두 담은 정유지의 무대에 현장의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하고 바라본다. 정유지 무대 다음 순서로 노래를 부르게 된 박창근은 완벽한 무대의 뒷 순서라고 평소답지 않게 심장을 부여잡으며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바람남’ 안방마님 박창근을 긴장시킨 정유지의 무대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노브레인은 ‘넌 내게 반했어’부터 ‘아리랑 목동’까지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노브레인의 무대마다 MC 김성주는 물론 박창근, 정유지까지 모든 출연자가 함께 일어서서 즐길 만큼 분위기가 뜨거웠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노브레인은 ‘바람의 남자들’ 삼척 편을 보며 꼭 출연하고 싶었다고 밝힌다. 삼척 편에서 크라잉넛과 다른 밴드들이 뛰어노는 걸 보며 “왜 우리에게 연락 안 오지?”라고 생각했다고. 참지 못한 노브레인은 직접 제작진에게 연락을 보냈다고 한다. 또한 삼척 편에 출연했던 크라잉넛은 노브레인에게 ‘바람의 남자들’ 꼭 나가 보라며 출연을 강추(?)했다고.
또한 노브레인은 음악적 색깔이 비슷한 두 밴드 노브레인과 크라잉넛을 많은 사람들이 헷갈려한다며 웃픈 에피소드들을 풀어낸다. 특히 ‘바람의 남자들’ 삼척 편에 노브레인을 분노(?)하게 한 댓글이 있었다고. 여기에 MC 김성주마저 “오늘 크라잉넛의 무대를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장난을 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도 지지 않고 MC 김성주에게 받아친다.
김성주와 이성우의 유치한 싸움, 정유지와 노브레인의 기막힌 무대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은 10월 15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배포일 : 2022.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