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현빈X조항조X편승엽X신성, 4인4색 트롯신사가 뜬다

2022.08.19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의영, 김태연에게 "나살아있다"...긴장감 급상승


버터신사 신성 느끼눈빛 발사...출연진 경악


트롯신사 조항조, 전설의 조칠백에 도전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36화에서는 44색 트롯신사 박현빈조항조편승엽신성과 미스트롯멤버들의 화려한 명곡 대결이 펼쳐진다.

 

16일 밤 10시에 방송될 TV 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36 <트롯신사특집에는 박현빈조항조편승엽신성이 출연해 4 4색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바람 신사 박현빈이 샤방샤방으로 모차르트베토벤을 제치고 태교음악 황제로 등극한 사연을 전한다실제로 태교 콘서트 무대에 올라 특유의 넘치는 흥으로 500명의 예비 엄마들을 휘어잡았던 박현빈은 태교음악 인기곡 샤방샤뱡을 열창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또 로맨틱 신사 신성의 버터 멘트 폭격이 이어진다신성은 트롯여신 은가은과의 눈빛 교환에서 버터를 한 가득 담은 눈웃음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기름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팔색조 신사 조항조트롯계 젠틀 신사 편승엽은 미스트롯멤버들의 넘치는 흥과 불타는 승부욕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승부 상관없이 대결을 즐기겠다던 조항조는 미스트롯멤버들의 실력에 깜짝 놀라 감탄사를 연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스튜디오를 찾은 화밤 식구 김의영이 출연한다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은 아기 호랑이 김태연의 날카로운 도발로 대결을 시작하며 나이를 뛰어넘은 박빙의 트롯 대결을 예고했다. ‘현철-내 마음 별과 같이를 부른 김의영과 조항조-사랑찾아 인생찾아를 부른 김태연의 역대급 빅매치과연 승자는 누구일지 결과가 주목된다.

 

영원한 진 양지은은 100점을 위해 혼신의 승부수를 띄운다양지은은 미스트롯경연 때부터 아껴놨던 인생곡 오승근-떠나는 님아를 완벽 소화하며 대결 상대인 편승엽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트롯계 대선배 편승엽이 괜히 1등이 아니네역시 1위는 1위다라고 극찬한 양지은의 무대는 오늘 밤 화밤 36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트롯신사특집에서는 불렀다 하면 100점인 명실상부 조육백 조항조가 조칠백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촬영 초반 승부를 즐기겠다던 조항조는 나훈아-가라지를 열창하며 또 한번의 100점 신화에 도전한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역대급 행운요정의 정체가 공개된다전국노래자랑 인기상트롯신동미스터트롯 출연자 타이틀의 주인공역대급 행운요정의 무대로 흥 넘치는 밤을 선사할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2.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