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골프왕3] 오윤아-윤해영 “이 언니들, 반전 매력 터진다!” 천만원 플렉스&아이비 연습생 동기!… 솔직담백 입담 풀장착!

2022.05.23


골프 실력은 기본빵빵 터지는 솔직담백 입담도 풀장착했다!”

TV CHOSUN‘골프왕3’

오윤아-윤해영,

이 언니들반전 매력 터진다!”

구력 25년 차 배우 윤해영골프왕 출연 위해 플렉스!

돈 천만 원은 썼다!”

골프채 바꾸고 레슨 받으며 매일 연습!열혈 준비!

나 돈 많이 썼는데...”만족스럽지 못한 샷에 아쉬운 탄식!

오윤아,“원조 댄싱 퀸 아이비와 같은 연습생 출신!”

숨겨왔던반전 골반 댄스실력 발휘!현장 초토화!

언니돈 많이 썼다!”홍은희윤해영 언급하며 기대감 증폭!

오윤아가 댄스 가수로 데뷔했다면 가요계를 평정했을 것

아이비도 인정한 오윤아의 춤양세형여자 비 느낌이 난다!”감탄!

- TV CHOSUN 골프 예능골프왕3’7

천혜의 자연 제주에서골프퀸 4인방과 유쾌상쾌한 명승부!





“골프 실력은 기본, 빵빵 터지는 솔직담백 입담도 풀장착했다!”


‘골프왕3’에 출격한 오윤아와 윤해영이 막강한 반전 매력을 터트리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TV CHOSUN ‘골프왕3’는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멤버들이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21일(오늘)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골프왕3’ 7회에서는 홍은희-오윤아-양정아-윤해영 등 미모와 골프 실력을 모두 다 갖춘 ‘명품 여배우 4인방’이 출격해 ‘골프왕3’ 멤버들과 제주도 필드 위에서 골프 명승부를 벌인다. 


먼저 홍은희-오윤아-양정아-윤해영은 시종일관 솔직담백한 입담과 예능감을 발휘, 현장을 웃음꽃으로 뒤덮었다. 더욱이 네 사람은 찐친답게 골프 경기에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골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승부욕까지 꼭 닮은 면모로 ‘골프왕3’ 멤버들을 바짝 긴장하게 했다. 


특히 구력 25년 차인 윤해영은 ‘골프왕3’ 출연을 위해 준비한 게 많다고 밝혀 궁금증을 드높였다. 더욱이 옆에 있던 홍은희가 “언니 돈 많이 썼다”라고 말을 보태며 기대감을 높였던 것. 윤해영은 “‘골프왕3’에서 잘하려고 골프채도 바꾸고 레슨도 받으면서 매일 연습했다”며 얼마 썼냐는 질문에 “돈 천만 원은 썼다”고 고백해 현장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김국진이 “돈 쓴 보람이 있냐?”고 묻자 윤해영은 “25년 골프 인생 중 이제야 골프가 재미있어졌다”며 경기 준비를 위해 플렉스하게 만든 ‘골프왕3’에 무한 감사를 보냈다. 그러나 윤해영은 골프 대결을 벌이던 중 만족스럽지 못한 티샷을 치자 “나 돈 많이 썼는데...”라고 아쉬움을 토로해 모두를 박장대소케 했다. 과연 단 하루를 위해 천만 원을 플렉스한 윤해영의 골프 실력은 어떨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윤해영 뿐만 아니라 오윤아도 숨겨왔던 반전 매력을 분출해 눈길을 끌었다. 김국진이 “오윤아가 원조 댄싱 퀸 아이비와 같은 연습생 출신”이라는 특급 정보를 입수한데 이어 “오윤아가 댄스 가수로 데뷔했다면 가요계를 평정했을 것”이라는 아이비의 발언까지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오윤아는 어릴 적 가수를 준비한 것이 맞다며 부끄러워했지만 춤을 보여 달라는 요청에 능수능란한 웨이브 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를 본 양세형은 “비율이나 손길이 여자 비 느낌이 난다”고 연신 감탄했는가 하면 김국진 역시 “골반이 한라산까지 올라가는 줄 알았다”고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 폭소를 일으켰다. 


제작진은 “홍은희-오윤아-양정아-윤해영 등 빛나는 연기력과 눈부신 미모, 골프 실력까지 완벽한 ‘명품 여배우 4인방’의 매력에 푹 빠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나날이 성장하는 실력과 단단한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는 ‘골프왕3’ 멤버들과 함께 어떤 경기를 펼치게 될 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골프왕3’는 매주 토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2.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