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개나리학당] 순간 최고 4.1%!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 차지! 윤형빈-정경미 & 강재준-이은형 “뽀뽀한지 9년 VS 5년 됐다!”
“순간 최고 4.1%!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 차지!”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개나리학당’
윤형빈-정경미 & 강재준-이은형,
찐부부라 가능한 솔직X과감 입담에 스튜디오 초토화!
“뽀뽀한지 9년 VS 5년 됐다!”
‘개나리학당’에서 다시 꽃 피운 사랑…10년치 뽀뽀 다했다!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들, 개나리들에게 부부 상담 받다!
“뽀뽀면 된다!” 개나리 상담소표 황당 솔루션 속출!
‘알쏭달쏭 박스’부터‘점프게임’까지,
기상천외 NEW 게임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 전달!
“이런 딸, 아들 있었으면...지금부터 노력 하겠다”
이은형, 파격 공약 내건 출연 소감 폭소!
정동원 신곡‘아지랑이꽃’공개, 감성 충만 무대에 감탄!
-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개나리학당’12회,
순도 100% 몸 개그에 열정 충만 음악 무대까지!
“찐 부부라 가능한 솔직, 과감 입담! 스튜디오 초토화”
‘개나리학당’ 멤버들이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 윤형빈-정경미 부부, 강재준-이은형 부부와 ‘가족 케미’를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을 원 없이 웃게 만들었다.
지난 25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개나리학당’ 1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5%, 분당 최고 시청률은 4.1%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종편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형빈-정경미, 강재준-이은형이 함께한 ‘개그 부부 특집’이 펼쳐져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했다.
먼저 김다현이 ‘부부 특집’을 기념해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부르며 윤형빈-정경미, 강재준-이은형을 맞이했다. ‘개나리학당’을 대표하는 ‘트롯 요정’ 임서원은 정경미가 자신을 ‘국민 요정’이라 소개하자 “어떤 요정이냐”고 물었고, 정경미가 “난 화내는 걸 좋아한다”고 하자 “불의 요정이구나”라는 센스 있는 답변을 전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어 개나리들은 두 커플에게 “마지막 뽀뽀는 언제였는지 궁금하다”고 물었고, 강재준-이은형 커플은 “9년 정도 된 것 같다”는 답변을, 윤형빈-정경미 역시 “우린 9년은 아니고 5년?”이라는 충격적인 답변으로 모두를 입.틀,막하게 했다.
1교시 ‘무.쓰.물’ 첫 번째 문제는 정동원이 목에 입고 나온 티셔츠의 정체를 맞히는 것으로, 이은형은 자기 팀 멤버들에게 자이언티, 마세라티 등 황당 답변을 내뱉으라 부추기는 일명 ‘개그라이팅’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류영채가 정동원이 입고 있는 빨간색 티셔츠의 이름을 단박에 2002년 월드컵 기념티라고 맞힌 뒤, 임서원 또한 안정환의 골 세리머니 이름을 바로 맞히자 붐 선생님은 크게 당황하며 “안정환이 낀 반지는 몇 K일까요”라는 무리수 문제를 투척,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두 사진을 비교해 틀린 곳 여섯 군데를 맞히는 ‘틀린 그림 찾기’ 시간, 멤버들은 전원 동공을 무한 확장시키며 달려들었고, 급기야 “한 문제 더 맞히면 안돼요?”라며 방송 최초 ‘문제 앙코르’를 외쳤다. 이어 흑백 뉴스 속 우량아 아이들이 선물을 받는 문제를 푼 김태연은 “우리도 그 시대 있었다면 상을 다 받았겠네요?”라고 말했고, 이은형은 무려 4.8kg로 태어났다는 고백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교시 ‘개나리 상담소’가 오픈되자 이은형은 “부부싸움 후 행복하게 화해하는 방법”을 물었고, 개나리들이 싸우는 예를 보여 달라고 하자 치킨을 시켰을 때 상황을 리얼하게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임지민은 “화해할 때 악수를 하고 ‘그랬구나’를 해보라”고 했고, 김유하는 “뽀뽀를 하면 되는데”라는 돌직구 조언을 날린 터. 이에 두 사람은 9년 만의 뽀뽀가 무색할 만큼, 격하고 진한 뽀뽀를 완성해 환호를 터지게 했다.
그리고 윤형빈-정경미 부부에게 역시 “뽀뽀해”라는 연호가 쏟아졌고 두 사람은 “이렇게 많은 사람 앞에서 뽀뽀를 하라고”라며 살짝 당황하더니 안경까지 벗고 박력 넘치게 뽀뽀를 해 탄성을 쏟게 했다. 이어 윤형빈이 “아내랑 뭘 하고 놀아야 재밌을까요”를 묻자 임지민은 “아이들이 잠을 자면 커피 마시면서 고민을 얘기하고 뽀뽀도 해주고”라는 솔루션을 내렸고, 강재준은 두 사람이 또 다시 뽀뽀를 하자 “10년 치 뽀뽀 다했네”라는 반응으로 폭소를 안겼다.
그리고 상자 속 든 물건을 맞히는 새 코너 ‘알쏭달쏭 박스’ 문제를 위해 김유하와 임지민이 나섰고, 박스 속 물건을 먼저 본 멤버들은 각양각색 오버 액션을 펼쳤다. 두 사람 모두 공포에 질린 가운데 임지민이 젤리를 맞혔고, 이어 나선 김태연은 아기 맹수답게 겁 없이 덥석 손을 넣고 물에 불린 미역을 한 방에 맞혀 깜짝 놀라게 했다. 세 번째 주자 정경미와 안율은 멤버들이 여기저기서 비명을 내지르자 겁을 잔뜩 먹었고, 급기야 서로의 손을 잡고 비명을 질러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또한 멤버 전원이 동시에 점프를 해 사진을 찍어야 하는 ‘점프 게임’이 계속됐다. 강재준-이은형 팀은 첫 시도 만에 성공한 듯 보였지만 안율의 오른쪽 발이 미처 날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고, 첫 번째 실패를 한 윤형빈-정경미는 혼신의 힘을 다해 뛰었지만 또 다시 실패하고 말았다. 결국 강재준은 안율을 안고 도전, 완벽한 한 컷을 완성하며 박수를 받았다. 치열한 경기 끝 두 팀은 무승부를 이뤘고, 이은형은 “텐션이 너무 좋았다”며 “이런 딸, 아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부터 노력 하겠다”는 찐부부라 가능한 애드리브로 마지막까지 큰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정동원이 신곡 ‘아지랑이꽃’으로 감성장인다운 고퀄리티 무대를 전해 또 한 번의 음원 올킬을 예감케 했다.
시청자들은 “부부 커플이라 그런지 어느 때보다 호흡이 착착 맞는다!” “새로운 게임들 추억 자극하고 너무 재밌다!” “네 사람이 개나리들 귀여워하는게 눈에 보이더라” “오늘 개그맨 부부들과 개나리들 덕에 원 없이 웃었어요!” “정동원 신곡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TV CHOSUN ‘개나리학당’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2.04.26]
이전
[건강한 집] 희대의 히트곡 ‘타타타’의 주인공 가수 김국환, 변치 않은 가창력으로 다시 돌아왔다! 2022.04.25
다음
[화요일은 밤이 좋아] 이용-홍서범-유미리-주병선, 오디션의 원조들 떴다! 노래로 떠나는 추억 여행! 2022.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