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결혼작사 이혼작곡3] 박주미-부배 “나 못됐기두 해” vs “못된 것도 좋아해” 그윽 눈빛x애틋 손 키스… 샴페인 데이트 현장!

2022.03.28


쾌속 질주 로맨스! 설마 브레이크 걸릴까?”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결혼작사 이혼작곡3’

박주미-부배,

나 못됐기두 해” vs “못된 것도 좋아해

그윽 눈빛x애틋 손 키스샴페인 데이트 현장!

당도 최고조 순간! 대체 무슨 일이?”

 박주미, 갑자기 웃음이 뚝 그쳤다! 의미심장 투샷 공개!

서산타와의 행복한 성탄절!”

꿀이 뚝뚝 흐른다! 양봉업자 커플! 닭살 멘트 대방출 예고!

부배에게 걸려온 전화 한 통! 고민 vs 화색, 극과 극 반응!

제작진,“죽었던 연애 세포를 깨워줄 꽁냥꽁냥의 정석, 뇌리에 박힐 로맨틱 명대사 터진다!”

-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결혼작사 이혼작곡3’26(오늘)  9 9!

박주미-부배,“애틋함도 눈호강도 UP! UP!”비주얼 커플의 로맨틱 순간!



쾌속 질주 로맨스! 설마 브레이크 걸릴까?”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 박주미와 부배가 애틋한 손 키스를 폭발시키는 샴페인 데이트를 선보인다.

 

지난 2 26()  9시에 첫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 최영수/ 제작 하이그라운드,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3’)는 촘촘히 쌓은 전개를 바탕으로 한 예측불가 관계성으로, 보면 또 보고 싶은 높은 중독성을 선사하며, 8회 연속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8회에서는 독일 출장에서 몰래 먼저 온 서동마(부배)가 산타로 깜짝 변신해 사피영(박주미)에게 서프라이즈를 안겼다. 이어 지아(박서경)가 여행을 간 사이, 서동마는 사피영에게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함과 동시에 사피영과 커플링을 맞춰 로맨스에 불을 붙였다.

 

이와 관련 박주미와 부배가 꽁냥꽁냥의 정석을 보여줄 애틋 손키스 현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사피영과 서동마가 샴페인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게 꿀 뚝뚝 눈빛을 보내는 장면. 지난밤 닫히는 사피영 집의 현관문을 붙잡고 열렬한 포옹을 했던 두 사람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서 샴페인과 분위기에 취해 당도 최고조의 순간을 맞이한다.

 

나 못됐기두 해라며 괜한 투정을 부린 사피영은 애교 있는 미소를 짓고, 이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던 서동마는 못된 것도 좋아해라며 사피영의 손에 입을 맞춰 푹 빠진 모습을 드러낸다. 그러나 서동마가 한 통의 전화를 받은 뒤 화색을 보인 것과는 달리 사피영은 고민이 짙은 표정으로 변신해 두 사람의 로맨스에 혹시 제동이 걸리는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주미와 부배의 당도 최고조 장면은 지난 2월에 촬영됐다. 환한 얼굴로 촬영장에 들어선 두 사람은 대본을 맞춰보면서도 유쾌한 웃음을 드리우며 밝은 기운을 전달했다. 특히 닭살 멘트가 많은 이 장면을 연습하면서 웃음이 터졌던 두 사람은 촬영에 돌입하자 곧바로 언제 그랬냐는 듯 로맨티시스트로 변신, 설렘 가득한 장면을 성공적으로 완성했다.

 

제작진 측은 “‘결사곡3’ 비주얼 커플로 손꼽히는 박주미와 부배는 현장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26(오늘) 방송될 9회에서 피영-동마 커플은 죽었던 연애 세포를 깨워줄 설렘의 정석을 보여주며 뇌리에 박힐 로맨틱 명대사를 터트린다. 꼭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 9회는 3월 26(밤 9시에 방송된다또한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최근 두드러지는 가운데 방역 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촬영하고 있으나출연진 및 스태프들의 안전을 고려해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27(밤 9시 방영 예정이었던 10회는 결방된다이날 방송 시간에는 지난달 타계한 이 시대의 지성인’ 故 이어령 초대 문화부 장관을 기리는 <특별기획-고맙습니다 이어령>이 특별 편성된다.


[배포일 : 2022.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