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내일은 국민가수] 박창근-김영흠-김성준-진웅-지세희,마지막 에이스 ‘국가봉’! 연륜과 경력의 대장 박창근 판도 뒤집을까?

2021.11.24


“‘국민가수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예능 부문 1위 차지!”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내일은 국민가수

박창근-김영흠-김성준-진웅-지세희,

열광의 국민 콘서트아직 끝나지 않았다!”

포크의 신부터 기타 천재, 괴물 보컬까지!

본선 3R‘팀 전마지막 에이스 팀국가봉등판!

중간 1위 숯속의 진주들-2위 무쌍마초, 근소차 접전 중...

연륜과 경력의 대장 박창근 판도 뒤집을까? 시선집중!

오직 1위 팀만이 전원 생존한다!

역대급 조합 국가봉끝판왕다운 무대에 기립 환호!

이글스 실황 공연 보는 듯고품격 아날로그 감성이 폭발했다!

제작진,무대가 끝나고 모두 펑펑 눈물을 쏟았을만큼

혼신의 힘을 다한 무대가 온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내일은 국민가수’8,

수 세시이 옵니다!



열광의 국민 콘서트,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내일은 국민가수박창근-김영흠-김성준-진웅-지세희가 본선 3라운드 국민 콘서트마지막 팀으로 출격해 고품격 아날로그 감성을 폭발시킨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7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또한 대한민국 예능 브랜드 평판 1위 및 쿠팡플레이 VOD 서비스 1위와 더불어 한국갤럽이 20211116~18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1,000명에게 조사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예능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인기 지표를 점령한 열렬한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25()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8회에서는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라운드 국민 콘서트의 마지막 참가팀 국가봉이 출격해 또 하나의 걸출한 반전 드라마를 써낸다. 팀의 든든한 대장 박창근과 독보적 음색의 소유자 김영흠, 기타 천재 김성준과 기복 없는 실력파 진웅, 괴물 보컬 지세희까지 신선도 지수 100% 조합의 다섯 멤버가 무대 위에 들어서자, 마스터 뿐 아니라 관객들까지 연신 뜨거운 환호를 터트리며 현장의 열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무엇보다 다섯 사람은 “‘국민가수세시봉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팀명을 국가봉으로 정했다며 고품격 아날로그 감성으로 관객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던 터. 박창근과 김영흠, 김성준 등 자타공인 기타 천재들은 귀 호강 기타 합주를 펼치며 감탄을 자아냈고, 지세희와 진웅 역시 이전의 보컬 느낌을 확 버린 환골탈태 듀엣 무대를 전하며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마력의 시너지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김범수 마스터는 “‘이글스공연의 실황 무대를 보는 것 같았다이거 그냥 공짜로 봐도 되는거냐고 감탄했고, 이에 붐이 관객들을 향해 가실 때 김범수 씨가 입구에서 받도록 하겠다는 너스레로 관객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중간 집계 1숯속의 진주들2무쌍마초가 단 6점차 초접전을 벌이는 가운데 국가봉1위 탈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웃음과 감동, 소름과 오열이 가득했던 국민 콘서트최후의 승자 탄생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국민 콘서트마지막 에이스 팀인 국가봉무대와 더불어 각 팀의 리더가 자신이 직접 고른 선곡으로 맞붙는 대장전이 이어진다경연이 끝나고 모두가 서로를 부둥켜안고 펑펑 눈물을 쏟았을 만큼 후회 없이 혼신을 다한 고퀄리티 무대가 온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서 볼 수 없던 국민가수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에서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쿠팡플레이를 통해 5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해 쿠팡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한다. 이어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한 뒤 하단에 위치한 투표하기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대국민 응원 투표 5차 결과는 오는 25()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8회를 통해 발표된다.


[배포일 : 2021.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