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금요일은 밤이 좋아] 찰떡 케미 '투민호'(붐X장민호)와 '미스트롯2' 주역들이 뭉.쳤.다!! <금요일은 밤이 좋아> 첫 방송 D-3 !!!
TV CHOSUN 종합 노래버라이어티 <금요일은 밤이 좋아> 첫 방송 D-3!!
1부<금요일에 만나요> X 2부<금요일은 밤이 좋아>
포스터 전.격.공.개!
"너무 오래 기다렸다, 꼭 콘서트 포스터 같다!" 뜨거운 반응 쏟아져..!
...제작진이 직접 전하는 '관전 포인트' 大 공개!
#1'감동X재미' 다 잡은 '종합 노래버라이어티' 탄생~!!
#2'흥' 나는 금요일 책임질 '붐X장민호'의 찰떡 케미!
29일 (금) 밤 10시 첫 방송! !
눈길을 끄는 포스터와 함께 <금요일은 밤이 좋아>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도 밝혔다. 먼저 <금요일은 밤이 좋아>는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1, 2부로 편성됐다는 점이다. 미스트롯2 멤버들이 시청자를 찾아가 깜짝 만남을 선사하고 노래 효도를 펼치는 1부와, 초특급 게스트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스페셜 무대를 펼치는 2부로 진행돼 풍성함을 더한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흥' 나는 금요일을 책임질 2MC 붐과 장민호의 '환상적인 호흡'을 들 수 있다. 앞서 진행된 첫 녹화에서 '투민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고. 즉석에서 맞춘 오프닝 댄스 무대부터 미스트롯2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는 재치 넘치는 진행까지, 첫 녹화임을 잊게 하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국민 흥MC' 붐의 명불허전 재치도 대단하지만, 쇼 MC로서의 장민호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오는 29일 첫 방송에는 특별히 첫 녹화 날 멤버들의 설레는 출근길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2 멤버들이 <금요일은 밤이 좋아>에 임하는 각오와 그동안의 근황을 모두 전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뿐 아니라 미스트롯2 진 양지은과 선 홍지윤이 특별 게스트와 함께 '환상의 스페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해지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금요일 밤의 진한 첫 감동을 선사한 이들의 파트너는 누구일지, 오는 금요일 <금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요일 밤, 새로운 '흥' 잔치를 선사할 미스트롯2 주역들의 짜릿한 갈라쇼 TV CHOSUN <금요일에 만나요>와 <금요일은 밤이 좋아>는 오는 29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배포일 : 2021.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