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기적의 습관] 100회 특집 의뢰인 점검!! 배우 김혜정의 숲속 전원주택 다시 방문! ‘김환X김혜정’의 즉흥 차박 여행도 공개!

2021.10.19


<기적의 습관> 100회 기념 의뢰인 점검에 나서다!!
배우 김혜정의 숲속 전원주택 다시 방문
‘김환X김혜정’의 즉흥 차박 여행도 공개!
오색찬란 캠프파이어에 근사한 바비큐 한 상까지
'자칭 프로 캠핑러'가 보여준 '감성 캠핑의 진수'는?
  

- TV CHOSUN <기적의 습관> 오늘(19일) 저녁 7시 방송


 

 

 

오늘(19일) 저녁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기적의 습관>에는 100회를 기념해 MC 김환이 의뢰인 점검에 나선다.

 

지난 1월, <기적의 습관>에서 낭만 있는 전원생활을 공개했던 배우 김혜정을 다시 찾아간다. 오늘 방송에서는 김혜정이 가을 감성 가득한 숲속 전원주택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정은 이른 아침부터 온통 산으로 둘러싸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고 시를 낭송하는 등 우아한 여배우의 일상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감성 가득한 아침 일상도 잠시, 김혜정이 들어간 집안에서 의문의 소리가 들려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알고 보니 김혜정이 큼지막한 칼로 생닭을 내리치며 반려견을 위한 특별 간식을 준비하고 있던 것이다. 고상한 외모나 말투와는 전혀 다른 터프한(?) 모습에 <기적의 습관> 식구들은 김혜정을 감탄하면서 바라보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 김환과 김혜정이 즉흥 차박 여행을 떠나는 모습도 그려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분에서 김혜정이 소망하던 캠핑카를 손수 준비해온 김환은 ‘자칭 프로 캠핑러’라고 자신만만해하며, 능숙하게 타프를 치고 오색찬란 캠프파이어까지 선보여 감성 캠핑의 진수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 근사한 바비큐 한 상까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김혜정과 함께한 100회 특집 TV CHOSUN <기적의 습관>은 오늘(19일) 저녁 7시 방송된다.


[배포일 : 202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