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최용수-황선홍-김병지-김태영, 2002 월드컵 주역들! 허당미 풀풀!... 故 유상철과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2021.08.31


오디오 빌 틈이 없다! 전설들의 레전드급 수다 폭격!”

TV CHOSUN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와카남)’

최용수-황선홍-김병지-김태영,

“2002 월드컵, 전설의 주역들이 뭉쳤다!”

골프왕출연 앞두고 스파르타 체력X멘탈 훈련 본격 돌입!

마음은 20대 몸은 50...?! 허당미 풀풀 몸개그 폭소!

...최용수, 유상철과의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콘셉트 장인최용수가 직접 준비한 버라이어티 체력 훈련!”

세월이 야속해! 오간데 없이 사라진 운동신경에 포복절도!

전설의 축구, 숨겨뒀던 골프 실력 대공개!

건강 적신호 최용수, 현재 건강 상태 최초 고백까지!

- TV CHOSUN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최용수-황선홍-김병지-김태영, 역대급 꿀케미 기대하세요!



“2002 월드컵, 전설의 주역들이 뭉쳤다!”


‘2002 월드컵의 주역 최용수-황선홍-김병지-김태영이 레전드급 예능감을 발휘하며 와카남을 발칵 뒤집었다.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 이와 관련 31(오늘) 10시 방송되는 와카남’ 10회에서는 최용수와 황선홍-김병지-김태영이 골프왕출연을 앞두고, 오랜만에 함께한 모습으로 그 때 그 시절추억들을 소환한다.

 

무엇보다 최용수는 골프왕출연 전 체력을 단련한다는 명목으로 감자 씨름부터 장애물 3종 경기까지 버라이어티한 체력 훈련 코스를 직접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최용수와 황선홍과 김병지, 김태영은 최용수 표 체력 훈련에 열의를 불태웠지만 20년 전 운동 신경은 오간데 없는 50대 체력을 드러내며, 훈련 내내 허당 몸 개그만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네 사람은 체력 훈련에 이어 멘탈 훈련을 하기 위해 스크린 골프장을 찾았고, 최용수는 골프왕기출 문제를 직접 뽑아서 들고 오는 준비성으로 모두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하지만 영어 안 쓰기 미션에 승부욕이 불타오른 것도 잠시, 네 사람은 골프 경기를 하며 불쑥불쑥 튀어 나오는 영어 단어와 천차만별 골프 실력에 멘탈이 탈탈 털리고 말았다. 과연 축구 전설들의 숨겨둔 골프 실력은 어떨지,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최용수는 와카남공식 콘셉트 장인답게 식사 중에도 오디오가 비어서는 안 된다며, 일명 스파르타 토크쇼를 개최했다. 특히 최용수는 명장 히딩크 감독을 언급하며 히딩크 감독이 재직하던 시절 축구장 대신 벤치를 지켜야했다는 남모를 사연을 꺼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축구 전설들이 어떤 추억담을 소환했을지, 오디오 빌 틈 없던 최용수의 식탁 토크쇼내용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오랜 선수 생활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었던 최용수는 현재의 건강 상태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터. 더불어 지금껏 한 번도 말한 적 없던 소중한 동료 유상철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현장을 숙연하게 했다.

 

제작진은 “‘2002 월드컵 전설최용수와 황선홍, 김병지와 김태영이 함께 서 있는 그림만으로도 마치 그때의 환호성이 들리는 듯 뭉클한 마음이 들었다네 사람들의 좌충우돌 체력 훈련기가 그 때 그 시절의 추억들을 소환하며 안방극장에 웃음과 뭉클한 여운을 전달할 전망이다. 여전히 차진 호흡과 입담을 자랑하는 네 사람의 폭소만발 예능 적응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10회는 31(오늘)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