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우리 이혼했어요] 동시간대 시청률1위! 순간 최고 7.8%! 월夜를 뜨겁게 달군 찐대세‘우이혼’의 진정성 행보!

2021.01.05

 

 

동시간대 시청률 1! 순간 최고 7.8% 전국 6.4%!”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 이하늘-박유선 & 최고기-유깻잎,

익숙했지만 낯설어진 공간3감정 표출!”

이하늘-박유선,“가져갈 수는 없는, 좋았던 추억

진심이 전해진 깊은 대화에 울컥!

최고기-유깻잎, 감정의 소용돌이 속 혼란 가득!

를 뜨겁게 달군 찐대세우이혼의 진정성 행보!

이제는 월요일을 공감과 치유로 물들인다!”

이영하-선우은숙,“나 정말 행복하다

와인에 취한, 둘만의 분위기 좋은 밤 열린 결말에 웃음꽃!

월요병을 말끔하게 날려 준 리얼 공감 드라마에 시청자들 환호!

-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7, 울다 웃다 공감 100% 순삭 예능!



를 뜨겁게 달군 찐대세 등장!”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영하-선우은숙, 이하늘-박유선, 최고기-유깻잎이 익숙했지만 낯설어진 공간에서 진심이 담긴 솔직한 대화로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 7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6.4%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7.8%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금요일에서 월요일로 시간대를 이동한 우이혼이 또다시 안방극장을 점령하면서 새로운 월예능의 대세로 떠올랐다.


특히 우이혼’ 7회에서는 이영하-선우은숙의 전 아내 집 투어’, 최고기-유깻잎의 전 남편 집 투어가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4호 커플이하늘-박유선이 제주도에서 결혼식 장소를 다시 방문하는 모습이 담겨 이혼 부부들에게는 가장 익숙했던, 그러나 낯설어진 공간에서의 추억 이야기가 관심을 집중시켰다.


먼저 ‘1호 커플이영하가 이혼 후 처음으로 전 아내 선우은숙 집에 방문, 이제는 제법 익숙해진 단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집안 곳곳 결혼 생활 당시 함께 사용했던 가구들을 보며 옛 기억을 떠올렸고, 크리스마스트리를 사기 위해 쇼핑에 나서는 등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이영하는 술을 잘하지 못하는 선우은숙을 위해 알코올이 약한 와인을 직접 담가 함께 마셨고, 선우은숙은 이렇게 다시 만나 깊은 대화도 나누고 요즘 나 정말 행복하다라는 속내를 전하며 기쁨의 눈물을 보였다. 더욱이 15년 동안 나누지 못했던 소소한 행복을 이야기하는 두 사람이 이후 어떤 시간을 보냈는지가 열린 결말로 남겨지면서 극적 재미를 더했다.


이어 ‘2호 커플유깻잎은 이혼 후 처음으로 전 남편 최고기 집을 찾았다. 엄마의 방문에 버선발로 뛰어나온 딸 솔잎이를 위해 유깻잎은 직접 수제비를 만들어 함께 식사를 하는가 하면, 두 팔을 걷어붙인 채 깨끗하게 화장실 청소를 하는 등 엄마표 집안일에 몰두했다. 이윽고 유깻잎은 12일 일정을 하루 더 연장하겠다고 돌발 선언을 해 최고기를 당황케 했고, 늦은 밤 두 사람의 절친한 친구들이 찾아오면서 다음 이야기를 기대케 했다. 특히 최고기는 지난 캠핑카 여행 이후 촬영과는 별도로 제작진에게 긴급 대화를 요청, 재결합의 문제를 상의해 혼란스러운 속내를 드러냈던 터. MC 신동엽 역시 제 주변에서도 최고기, 유깻잎 커플을 응원하는 이들이 많다라고 거들어 두 사람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제주도 재회 여행 이틀째를 맞이한 ‘4호 커플이하늘과 박유선은 여러 추억의 장소들을 둘러보며 속깊은 대화를 나눴다. 두 사람은 결혼식 장소였던 박수기정을 찾았다가 공사 중인 상태를 보며 씁쓸해했고, 단골 식당을 찾아 눈물 젖은 식사를 한 데 이어, 친한 후배의 낚싯배를 타고 함께 낚시를 즐겼다. 하지만 익숙한 공간들에서 달라진 두 사람의 현실에 대해 직면할 수밖에 없었던 것. 이하늘은 가지고 갈 수는 없는 추억, 누군가와 다시는 못 만들 추억, (지난 13년이) 내 인생에 가장 좋았던 시간인가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 역시 울컥하게 만들었다. 여전히 혼란스럽고 복잡 미묘한 관계의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남게 될지 안타까움과 함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시청자들은 이혼 후라도 진짜 속마음 드러내며 대화를 나눈다는 게 쉽지 않겠지만 좋아 보인다”,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이것이 진짜 부부 이야기”, “이제 월요일을 기다려야 할 것 같네”, “왜 이혼한 거지 궁금했는데 듣고 보니 다 사연이 있습니다”, “서로를 알아가고 가족이 된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 같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매주 월요일 10 방송된다.


[배포일 : 2021.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