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미스트롯2] 2회도 터졌다! 참가자 동영상 조회수 400만 뷰 돌파!

2020.12.29

“3회는 더욱 새롭고 한층 폭발적인 무대가 온다!”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미스트롯2’

역대급 기록 경신은 계속된다!”

전유진-영지-김의영-이예은 ,

“2회도 터졌다!”참가자 동영상 조회수 400만 뷰 돌파!

무한 클릭 부르는 중독성 보이스!”

파죽지세 시청률X역대급 조회수, -오프라인 대..!

이제는 본선이다!‘예선전 과연 누가 될 것인가!

드디어 본선 직행 티켓 거머쥘 막강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최강 실력자전유진 #‘임영웅 은사님영지

#‘재도전하길 잘했다!’김의영#‘여자 정동원이예은

시청자도 조회수로 응답했다!

제작진 허를 찌르는 반전이 연달아 터져 나올예선전 진발표의 순간, 3회 분을 통해 직접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

-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미스트롯2’연이은 신기록 질주!

끝나기 전까지 무엇도 예측할 수 없다!




역대급 기록 경신은 계속된다!”


미스트롯2’가 대한민국에 한 획을 긋는 역대급 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2회 참가자들의 동영상 조회수 역시 단 3일 만에 400만 뷰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돌풍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 CHOSUN ‘미스트롯2’1, 2회 최고 시청률이 각각 30.2%29.9%를 기록하는 믿기지 않는 대기록을 올리면서, 방송 단 2회 만에 전국을 미스트롯2’ 천하로 평정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욱이 미스트롯2’는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참가자의 전력이 분석된 게시물이 쏟아지는가하면, 포털 사이트와 유튜브 등에 게재된 클립 동영상 조회 수 역시 압도적인 수치를 써 내려가는 등 체감 화제성도 뜨거운 레전드 행보로 전국을 트롯으로 대동단결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2’가 첫 회에 이어 2회 분에서 역시 범접 불가한 역대급 영상 조회수로 원조 오디션다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먼저 미스트롯2’ 참가자들이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꼽은 실력파 중학생 전유진의 서울 가 살자가 현재 6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첫 회 화제의 참가자인 홍지윤의 엄마 아리랑에 비견되는 선전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무엇보다 전유진은 선공개 영상 조회수 역시 50만 뷰를 찍으며, 도합 100만 뷰를 넘기는 신공으로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입증했다.


이어 임영웅의 대학시절 은사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인 버블 시스터즈 영지가 부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4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 안방극장에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재도전자 김의영은 용두산 엘레지로 파워풀함과 기교를 갖춘, 한층 깊어진 스킬을 발산, 40만 뷰에 가까운 조회 수를 터트렸다. 전유진과 같은 중고등부 참가자 이예은 또한 누가 울어를 불러, 20만 뷰를 가뿐히 넘기며 여자 정동원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외에도 김소유, 주미, 은가은, 허찬미, 성민지 등의 참가자 역시 2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골고루 기록하며 매력과 실력이 모두 상향평준화 된 미스트롯2’ 참가진의 위용을 확인시켰다.


무엇보다 오는 31() 방송될 3회 분에서는 실력자와 실력자 간 대결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던 예선전이 끝난 후 불꽃 튀는 본선전이 가동되는 터. 영예의 예선전 진은 누가 차지하게 될지, 살 떨리는 본선에서는 또 어떤 예측불허 반전 상황이 펼쳐질 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1, 2회에서는 실력파의 의외의 부진과 잠룡들의 대약진이 뒤섞이는, 반전 드라마가 이어지면서 안방극장을 달궜다“3회부터는 더욱 허를 찌르는 반전에 반전이 이어진다. 예선전 진은 누가 될지, 그리고 영예의 본선 진출자들은 누가 될 지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3회는 오는 31() 10시에 방송된다.


[배포일 : 2020.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