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 “‘대동단결 회식’ 속 동지애 급상승?!” ‘두 손 찌릿 스킨십’ 포착!
“오고 가는 꿀물 속에서 각기 다른 눈동자가 느껴진거야~”
TV CHOSUN 토일 드라마‘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
“‘대동단결 회식’속 동지애 급상승?!”
복수 휴전 중‘두 손 찌릿 스킨십’포착!
복수 동맹 3인, 심상치 않은 분위기 확산!
… ‘강해라 라이브 복수소’회식에선 대체 무슨 일이?
“구산기획에 불어온 핑크빛 바람?!”… 얼떨결‘어색 첫 스킨십’!
‘입꾹X해맑X싸늘’리액션 폭발! … 팝콘 잼!
실제 회식을 방불케 하는 단합! 케미 레벨업!
제작진, “김사랑-윤현민,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두 사람의 설렘 케미에 스태프들도 심쿵했다!”
- TV CHOSUN 토일 드라마‘복수해라’김사랑-윤현민-윤소이-정의제-장유상,
5인 5색‘회식에 임하는 자세’!
“오고 가는 꿀물 속에서 각기 다른 눈동자가 느껴진거야~”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이 회식 중 ‘두 손 찌릿 스킨십’으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김사랑-윤현민은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연출 강민구 /극본 김효진 /제작 하이그라운드, 블러썸 스토리, 이야기사냥꾼)에서 각각 약자를 짓밟는 강자들의 추악함을 ‘강해라 라이브 복수소’를 통해 통쾌하게 복수하는 강해라 역, 누나 차이현(박은혜)의 실종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강해라, 김태온(유선), 김상구(정만식)를 자신의 편으로 만든 후 역 복수를 도모하고 있는 변호사 차민준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법으로 보호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복수 동맹’을 맺었지만, 그 복수에는 강해라를 향한 차민준의 ‘삼각 복수’가 포함되면서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강해라는 차민준이 의뢰한 불법 추심 업체 해피크레딧과 관련된 자료를 얻기 위해 직접 해피크레딧 사무실에 잠입, 자료를 얻어낸 후 다리 부상에도 아랑곳없이 차민준에게 찾아가 문서를 건넸다. 이때 다리를 절뚝거리는 강해라를 본 차민준이 “굳이 위험한 순간엔 강해라씨가 나서지 않아도 됩니다. 뒤는 내가 봐준다는 말은 그런 도움들도 포함된 거니까”라며 걱정 어린 시선을 보내면서 비즈니스만 존재하던 복수 동맹에 반전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김사랑-윤현민이 얼떨결에 부딪힌 ‘두 손 찌릿 스킨십’으로 미묘한 분위기를 드리운다. 극중 강해라, 차민준, 구은혜(윤소이), 김현성(정의제), 최도윤(장유상)이 구산기획 회식에 참석, 친목 도모를 꾀하는 장면. 강해라가 건넨 꿀물을 받아든 차민준이 당황한 듯 고개를 떨구자, 구은혜는 상추를 씹으며 외로움을 삼키고, 김현성은 건배를 위해 컵을 드는 해맑은 모습을 보인다. 반면 최도윤은 못마땅하다는 듯 싸늘한 표정을 짓는다. 구산기획에 살며시 찾아온 핑크빛 바람이 복수 동맹을 어떤 방향으로 이끌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사랑-윤현민의 ‘어색 첫 스킨십’ 장면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은 두 사람뿐만 아니라 윤소이-정의제-장유상까지 ‘복수 동맹자들’이 모두 처음으로 집합하는 장면인 만큼, 리허설에서부터 화기애애함으로 현장이 들썩였다. 이어 배우들은 서로 이전 촬영 도중 일어났던 에피소드들을 털어놓는가 하면, 촬영 장면의 연결을 되짚어보며 머리를 맞대는 등 최강 팀워크를 드러냈다. 촬영에 돌입하자 배우들은 실제 회식을 연상하게 만드는 각종 애드리브를 터트리며, 진지함 속 웃음이 만발하는 ‘복수해라’ 특유의 코믹 장면을 완성시켰다.
제작진 측은 “김사랑과 윤현민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설렘 케미를 발산하며 스태프들까지 심쿵하게 만들었다”며 “복수 동맹의 감정 변화가 소용돌이 칠 7회(오늘) 방송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동시에 웨이브(wavve)에서 VOD(다시보기)로 제공된다.
[배포일 : 2020.12.12]
이전
[우리 이혼했어요] 심장 쫄깃 100% 초생생 실제 상황! 각본 없는 '희로애락 이혼사' 2020.12.14
다음
[복수해라] 박은혜, “‘실종 사건’의 진실은 무엇인가!” 안절부절 ‘음소거 눈물’ 현장! 2020.12.14